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의역맛집- 자양동곰탕- 돈까스리필되는 나주곰탕돈까스-

by marimari 2014. 1. 8.

 

 

 

구의역맛집- 자양동곰탕- 돈까스리필되는 나주곰탕돈까스

 

 

 

 

 

 

 

 

구의역부근 새로생긴 나주곰탕,돈까스!!!

 

지나가면서 들어가볼까 몇번 고민했었는데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거 같아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많네요

 

깜짝 놀랬어요

밖에서 안 보고 들어왔다가 깜짝 놀랬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해가 됬어요

 

몇일전에 먹었는데도

또 가고싶은 맛이랄까?

속이 참 편했던거 같거든요- ㅎㅎ

 

 

 

 

 

 

 

 

저희는 가게이름처럼

나주곰탕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그게 가장 대표메뉴이지 않을까 해서??

 

 

 

 

 

 

 

 

우선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고기로만 만점 ㅎㅎㅎㅎ

 

그리고 육수가 맑았지만

참 진하고 맛있었어요

 

 

 

 

 

 

 

 

바로 밥을 말아서

뜨겁지만 후루룩 후루룩 먹게 되더라구요

 

왠지 식기 전에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을거 같아서요!!!

 

 

 

 

 

 

 

 

그리고 돈까스!!!!

 

메뉴판에 돈까스가 리필이 된다고 써있던데

다 먹고 꼭 리필을 해보겠어요!!!

 

 

 

 

 

 

 

 

튀김옷이 바삭해보이는게

이건 누가봐도 지금 막 튀긴 돈까스였답니다

 

젓가락으로 집을때도

바삭함이 그대로 느껴졌거든요!!

 

 

 

 

 

 

 

 

생각보다 돈까스 고기가 두꺼웠어요

 

질길까봐 걱정을 했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있는게

먹으면서 오~ 맛있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한데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운지 너무 신기햇어요!!

 

 

 

 

 

 

 

 

 

결국 돈까스를 폭풍 흡입했더랬죠!!!!

 

사실 친구가 시킨 돈까스지만

그래도 리필이 가능하기에

저도 맘껏 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 마지막 한점을 집으면서

돈까스 리필을 해달라고 했어요

 

바로 튀겨서 그런지

살짝 시간을 걸렸지만

그래도 주문하자 마자 나왔다면

뭔가 엄청 의심스러웠을거 같아요

 

 

 

 

 

 

 

왠지 처음에 먹었던 돈까스 보다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돈까스!!!

 

리필이라도 더 작거나 부실한 돈까스가 아닌

원래 처음 주문한 돈까스와

거의 동일한 돈까스가 나오네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수 있고

주차장도 있고

구의역에서 멀지도 않고

 

아직 단점을 찾지 못한 맛있는 집이었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