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용평리조트근처맛집- 강원도한우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by marimari 2014. 1. 3.

 

 

 

 

용평리조트근처맛집- 강원도한우맛집-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

 

 

 

 

스키시즌이라그런가요...강원도용산까지가는길이

왜이렇게 막히던지...정말 힘들었네요~ㅎㅎ

2013년 마지막 강원도 여행이었어요~

강원도 용산을 찾을때면 항상 함께가는 패밀리들과함께

떠났던 여행이었죠~이번여행은 리조트를 예약까지하고 다녀온 1박2일간의

여행이었는데~정말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안고 온것같아요

 

즐거운 식사시간~이날의 저녁메뉴는 당연히 한우에요~

지난번에도 왔었던 맛집인데 저렴한가격에 질좋은 한우를 맛볼수있는

한우맛집!!! 바로 모두랑용평셀프한우마을에 다녀왔답니다

 

 

 

 

 

 

 

 

모두랑한우마을은 셀프형 한우전문점이기때문에

다른 한우집들보다 저렴한가격에 맛있는 한우를 맛볼수있는 곳이에요~

모두랑한우마을에서 처음 골라잡은 부위는!!

바로 등심이랍니다~ㅎㅎ

 

정말 어디가서도 볼수없는 저렴한가격~!!!

아무런 고민없이 등심을 집어들고 자리로 왔어요~ㅎㅎ

 

 

 

 

 

 

 

 

처음 기본세팅은 직원분께서 직접해주시고

그 이후에 야채나 불판은 셀프에요~

 

셀프식당이기때문에 직접 가져다 먹어야한다는게

번거로울수도있지만~솔찍히 요즘 고깃집가면 샐프바없는곳은 많이없자나요

그렇게 생각해보니 그다지 번거롭다는 생각은 들지않더라구요~

 

 

 

 

 

 

 

 

숯불위에 등심을 올려놓고 구워주기시작했어요~

원뿔이다 투뿔이다 말이 많지만...전 솔찍히 잘모르겠더라구요~

그저 불판위에서 맛있게 구워지고있는

등심이 맛있어보일뿐~~?ㅎㅎ

 

 

 

 

 

 

 

 

어느정도 익은 한우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후

숯불위에서 조금만더 익혀주면

맛있는 한우를 맛볼 수 있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한우등심의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침이 꼴깍~ㅎㅎ

 

 

 

 

 

 

 

 

고기가 익어가는동안 심심함을 달래주었던

된장찌개랍니다~~ㅎㅎ

된장찌개도 굉장히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한국인은 된장찌개 & 김치찌개인것같아요~~

 

 

 

 

 

 

 

 

드디어 맛있게 익은 한우등심을 맛볼시간~!!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일반 돌판이나 불판위에서

굽는것보다도 훨씬 맛있는것 같고

실제로도 입안가득 등심의 육즙이 퍼져나가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안에서 살살녹아내리는 한우의 맛이 기가막혔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향긋한깻잎위에 싸먹어도 맛있는 등심이에요~

특히 전 묵은지와 등심을 함께먹는게 정말 좋았답니다~

 

다른부위를 먹어볼까도 했지만

등심이 너무맛있어서 등심한팩 추가로 구입해서 먹었어요~ㅎㅎ

 

 

 

 

 

 

 

 

맛있는 고기를 즐기고 난후엔 역시 냉면만한게 없죠~?ㅎㅎ

 

 

 

 

 

 

 

비빔냉면을 좋아하는친구는 비냉으로~

저는 물냉면으로~~
냉면도 굉장히 시원하면서 고기를 먹고난후에 입맛을

깔끔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ㅎㅎ

 

 

 

 

 

 

 

 

질좋은 한우를 저렴한가격에 먹을수있어~모두 배불리

한우를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ㅎㅎ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착한맛집~!!!!

강원도에 놀러가시는분들께 도움이될까해서 이렇게 추천해드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