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용산맛집추천- 용산전자랜드맛집- 멘무샤

by marimari 2014. 1. 2.

 

 

 

 

 

용산맛집추천- 용산전자랜드맛집- 멘무샤

 

 

 

 

 

 

 

 

고장난 카메라 렌즈를 고치기위해 찾은

용산전자랜드

 

결국 렌즈를 고치고

렌즈를 또 하나 사는 지름신이 강림했지만

그래도 멘무샤에서 맛있는 라면 먹으면서

다 까먹었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ㅎㅎ

 

사실 라면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밖에서

메뉴판 둘러보다가

침이 꼴깍하는순간

그냥 들어갈수밖에 없었죠 !!!

 

 

 

 

 

 

 

 

 

 

우리를 침 흘리게 만든

바로 그 메뉴판들 ㅎㅎ

 

사진도 맛있어 보이지만

막상 메뉴 설명을 읽다보면

맛이 상상이 되면서 침이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자리에 앉아서

고심끝에 두가지 메뉴를 고르고  

침을 꼴깍꼴깍 삼키고 있었죠

 

 

 

 

 

 

 

 

그리고 나온 에비가츠동!!!

새우튀김이 올라간 돈부리 예요!!!

새우가 큼직하면서 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맛있구요

 

 

 

 

 

 

 

 

새우는 2개씩 나눠먹었어요 ㅎㅎ

 

물론 새우와 밥과 따로 먹어도

전 맛있더라구요

양념과 야채가 있으니까요

 

밥 한입 먹고

새우튀김 한입 잘라먹고!!!

그럼 완전 최고죠~~~

 

 

 

 

 

 

 

 

함께 주신 국물과 함께 먹으면

기가 막혀요 ㅎㅎ

 

양념도 맛있지만

돈부리가 느끼하지않고 담백한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러다가 저게 뭔가 했는데

글쎄 연말까지하는 이벤트!!!

 

저희가 30날 갔었으니까

하고있었는데 아마 오늘은 이미 끝나고 없겠네요 ㅠㅠ

 

일찍 갔더라면

많은 분들께 알려드릴수있었을텐데 ㅠㅠ

 

 

 

 

 

 

 

 

 

우린 당당히 성인이니 맥주를 달라고 하고

시원한 맥주를 먹으니 안주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치킨 가라아게!!!

닭고기가 엄청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하고

머스타드 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시원한 맥주 한입에

고소한 치킨가라아게 한입

 

아 , 치맥이 생각나는 걸요?

오늘 저녁에는 무조건 치맥 ㅎㅎ

 

 

 

 

 

 

 

 

이건 새로 나온 메뉴같았는데

맛있어 보여서 주문햇어요!!

 

보기에는 크림소스에

홍합과 숙주 마늘이 올라간 느끼할듯한

라면인데요

 

이름은 크림가이센라멘!!!

 

 

 

 

 

 

 

 

우선 국물이 신기하니

국물부터 한입!!!

 

음... 진짜 신기햇어요

크림맛이 진하게 나면서도

사골국물같은 그런 진한 맛도 나는데

전혀 느끼하지를 않더라구요

 

라면을 먹어야하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국물만 계속 떠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라면!!

면은 쫄깃, 부드러운데

면을 집은다음에 국물에 한번더담갔다가 먹어야

크림 맛이 더 강하게 나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솔직히 크림가이센라면은

시키고 살짝 후회하고 있었는데

한입먹고나서 후회가 싹 사라졋어요 ㅎㅎ

 

 

 

 

 

 

앞으로 전자랜드에 오면

무조건 멘무샤!!

 

다른 새로운 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