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맛집추천- 남양주오리고기맛집- 하루덕 남양주본점

by marimari 2014. 1. 3.

 

 

 

 

남양주맛집추천- 남양주오리고기맛집- 하루덕 남양주본점

 

 

 

 

 

 

 

 

이번주 주말엔 눈과비가 온다는 소식이있네요~!

우산꼭꼭 챙겨가세요^^

 

오늘은 맛있는 오리고기를 맛볼수있는

오리고기맛집~남양주에위치한 하루덕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예전에 천호동에 있는 하루덕에 다녀왔던적이있는데~

드디어 하루덕 본점을다녀왔답니다~ㅎㅎ

 

 

 

 

 

 

 

 

너무 이른시간에 방문을해서그런지

한적해보이는 가게내부의 모습이었지만~

이미 예약되있는 자리였다는...

 

저흰 아쉽지만 구석에서식사를...ㅠㅠ

 

 

 

 

 

 

 

 

하루덕 오리는 이미맛본적이있어

맛있다는걸 알고있었기때문에 오리를 종류별로주문하려고했지만

삽겹살이라면 자다가도벌떡일어나는

삼겹살매니아 친구가있어 양념주물럭과

통삼겹 바베큐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얼마지나지않아 통삼겹바베큐와 양념주물럭이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게도 잘나오더라구요~~

맛도 좋지만 양도 넉넉해 아쉬움없이

양념주물럭과 통삼겹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하루덕은 기본찬들도 굉장히 정갈하니 잘나오면서

맛도 굉장히깔끔하고 좋았어요~~~
정말 입맛에 너무 잘맞아 몇번이고 리필해 먹었다는~~ㅎㅎ

 

가게 한곳엔 샐프바가 있어 반찬도

추가로 가져다먹을수있었기때문에 더더욱 좋았네요~

 

 

 

 

 

 

 

 

본격적으로 오리와 삼겹살을 불판위에올려놓고

구워주기 시작했답니다~~ㅎㅎ

 

통삼겹같은경우엔 이미한번 훈제되서 나오기때문에

금방 익어 더욱 좋았어요~~

훈제향때문인가요?? 은은한 훈제향이 코끝에 와닿는 순간

입안가득 침이고이는게 빨리 먹고싶은생각밖엔 들지않더라구요~ㅎㅎ

 

 

 

 

 

 

 

 

친구때문에 주문한 통삼겹바베큐였지만

통삼겹바베큐와 양념주물럭의 궁합이 굉장히 좋았답니다~

통삼겹바베큐는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이

먹기에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정말 너나나나할것없이 친구들모두가 맛있게 먹었던 메뉴에요~

 

 

 

 

 

 

 

 

잘익은 삼겹과 양념주물럭은 함께나온 밑반찬을

기호에따라 드시면되요~묵은지와 함께 먹어도 좋고

깻잎과함께 먹어도 좋았는데~

거기에 양파절임까지 얹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ㅎㅎ

 

특히 양념주물럭의 맛있는 양념맛과 오리의 담백함의 궁합이

너무좋더라구요~~역시 오리가 최고인듯!!ㅎㅎ

 

 

 

 

 

 

 

 

저는 이미 알고있었죠~~ㅎㅎ

하루덕에서 맛있는 오리고기를 즐기는 또하나의방법!!

바로 느타리버섯과 함께 먹는 오리고기의 맛도 기가막히답니다

 

하루덕에선 이렇게 느타리버섯을 병에담아 판매하고있는데

버섯이 굉장히 신선하면서 맛도 좋아요~

 

 

 

 

 

 

 

 

오리고기와는 떨어트려놓을수없는 아삭한식감의

부추도 푸짐하게 올리고~

추가로 주문한 느타리버섯도 잘라 불판위에 올려

함께 먹었어요~부추와 느타리버섯이 오리고기의 맛을

한층더 높혀주는게~정말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ㅎㅎ

 

 

 

 

 

 

 

 

삼겹살만 먹다보면 느끼해질 수 있는 입맛을

양념주물럭의 담백한맛으로 잡아주기때문에

식사가 끝날때까지도 전혀느끼함없이 맛있게 먹었던것같아요~

깻잎위에 통삼겹과 양념주물럭을 함께올려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게~~이맛을 어떻게 설명해드려야할까요ㅠㅠㅎㅎ

 

 

 

 

 

 

 

 

불판위에 고기들이 한점두점 사라지다보니..

어느덧 하루덕에서의 식사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그 많던 고기들이 다 어디로 사라져버린건지~~ㅎㅎ

양보할수없는 맛의 오리와 통삼겹에 친구와 저 모두

정말 열심히도 먹었던 것같아요~ㅎㅎㅎ

 

 

 

 

 

 

 

역시~실망시키지않는 최고의 오리맛 하루덕!!
맛있는 양념주물럭과 통삼겹을 맛볼수있어서그런지

이날따라 친구들과의 분위기도 더욱좋았던 하루였답니다~ㅎㅎ

 

담백하고 고소한 오리맛을 느낄수있는 오리맛집~하루덕!!

강력추천하는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