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엘리시안강촌스키장근처맛집- 제이드가든수목원 맛집 - 춘천마당닭갈비

by marimari 2013. 12. 30.

 

 

 

엘리시안강촌스키장근처맛집- 제이드가든수목원 맛집 - 춘천마당닭갈비

 

 

 

이웃님들 추운 겨울 잘보내고계신가요~~??

저는 몇일전 친구와함께 올시즌 첫보딩을하기위해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 다녀왔답니다~

 

서울에서 가깝기도하고해서 작년에도 몇번인가

왔었는데 역시 스키장시즌에 사람들은바글바글...

그래도  저렴한 대여샵들도 많이생기고

셔틀버스도 운영되고있어 교통편도 굉장히 편해

스키장오는덴 전혀 불편함이 없을것같더라구요~~

 

하지만 저흰 친구의 붕붕이를 타고갔기때문에

해당사항이 없었네요~~ㅎㅎ

 

 

 

 

 

 

스키장에서 1박2일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사실 함께온 친구는 보드를 처음타보는 친구라...

보드를 가르치느라 고생좀했지만~

시원한 설원을 내달리는 즐거움을 느낄수있는 스키장은

언제와도 즐겁고 재밌는장소에요~ㅎㅎ

 

스키장에서 밥을먹고 집으로 돌아갈까했지만...스키장 밥 너무비싸요ㅠㅠ

결국 가는길에 점심먹을만한곳을 찾아보기로했는데..10분정도 갔나요??

스키장 근처에서 발견한 곳!!! 바로 춘천마당닭갈비에요~~

 

추운 스키장에서 놀다와서그런지 따끈따끈

매콤한 닭갈비가 땡기더라구요???ㅎㅎㅎ

 

 

 

 

 

 

먼저 목재로이루어진 닭갈비집의 외관은

새하얀 눈이 쌓인 주변경관과도 굉장히 잘어울리는게

운치도있고 좋았어요~ㅎㅎㅎ

 

하지만 경치는 스키장에서도 많이봤으니~패스~~

빨리 맛있는 닭갈비를 맛보기위해 가게안으로들어가

닭갈비를 주문했답니다~~

 

 

 

 

 

 

분명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는데~~~

완전 대박 푸짐하게도 나오더라구요~~~!!

몇일전 친구들과 닭갈비를 먹었었는데...정말 비교될정도였어요

이렇게 많이주셔도 되나???ㅎㅎㅎ

 

 

 

 

 

 

매콤해보이는 소스에 버무려진 닭갈비도 그렇고

신선한 양배추와 고구마도 듬뿍듬뿍~~ㅎㅎ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하자나요~~

어차피 불판위에서 섞여버리고 말 운명의 재료들이지만

예쁘게 나온 닭갈비의 모습때문인지 더욱 맛깔스러워보였답니다~

 

 

 

 

 

 

어느정도 달궈진 불판위에있는 재료들을

섞어가면서 닭갈비를 익혀주기 시작하셨어요~~!!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는~~ㅎㅎ

 

열심히 놀다와서 굉장히 허기진상태였는데

닭갈비가 익어가며 맛있는 냄새를 풍기자

입안가득 침이고이는게~정말 너무맛있어보이더라구요~

 

 

 

 

 

 

이제 먹어도 된다는말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갈비가 완성됬어요!!!!

 

본격적으로 맛있는 닭갈비를 즐겼던??

아니..전투적으로 흡입했던 닭갈비의 맛이었답니다ㅎㅎ

정말 그만큼 맛이좋았구요~~

 

 

 

 

 

 

닭갈비안엔 떡과 고구마도

넉넉하게 들어가있어~전혀 아쉽지 않게 먹을수있었어요~ㅎㅎ

 

소스맛이좋아서그런가요??

쫄깃쫄깃 떡사리도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계속 손이가게되는게 중독되버릴것만같은 맛이었어요

 

 

 

 

 

 

닭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운게

몇번씹지도않았는데 사라지는듯한 느낌이에요

닭고기엔 소스도 잘배어있는게 어찌나맛있던지

이래서 사람들이 춘천닭갈비 춘천닭갈비하는거였군요??ㅎㅎ

 

스키장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며

떠들어대던 저와친구는 어느센가 닭갈비에만

집중을 하고있었다는........ㅎㅎㅎㅎ

 

 

 

 

 

 

신선한 상추위에 취향대로 이것저것

아무거나 올려 함께 쌈을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닭갈비에요~~ㅎㅎ

 

이런 맛의 닭갈비라면 매일먹어도 질리지않을것만같은

제입맛에 너무나도 짝짝 달라붙는 맛이었답니다~

이렇게 포스팅을하면서도 또다시 그리워지는맛이네요ㅠㅠ

 

 

 

 

 

 

매콤하고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있자니

막걸리도 한잔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운전해야되는데 무슨 술이냐며 잔소리를 늘어놓는 친구였지만

운전은 친구가하는거지 제가하는게아니자나요??

 

결국 잣막걸리도 한병시켜 함께먹었답니다ㅎㅎ

 

 

 

 

 

 

당연히 볶음밥도 먹어봐야겠죠??

 

야채가 듬뿍듬뿍들어가있는 볶음밥에

추가로 양념을 넣어 맛있게 비벼주셨어요

 

 

 

 

 

 

볶음밥역시 저희를 실망시키지않는 맛!!!

닭갈비만큼이나 꼭 먹어봐야될정도로 맛있는 볶음밥이에요

적당히 매콤한맛과 입안가득 느껴지는 고소함에

저와친구의 얼굴엔 이미 미소가 번져있더라구요~~ㅎㅎ

 

 

 

 

 

 

마무리는 시원한 막국수 한그릇 주문~~

사실 닭갈비와 볶음밥을먹고 이미 빵빵해진 배였지만

왠지 막국수가땡기는거에요??

한그릇시켜 친구와 함께 나눠먹었던 막국수역시 최고였어요!!
이집 정말 음식솜씨가 남다르다는....

 

 

 

 

 

 

역시나 아낌없이 재료가들어가있는 막국수에

함께나온 육수를 부워 비벼먹으면 된답니다~~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매콤새콤한맛의 막국수는

닭갈비를 다먹고난후에 딱 먹기좋은 후식이었어요~~~

 

다먹을때까지도 면이 전혀 불지도 않고

쫄깃함과 탱탱함을 유지하는게 완전신기신기ㅎㅎ

 

 

 

 

 

 

결국 막국수까지 다먹고나서야

식사를 마무리할수있었네요~~ㅎㅎㅎ

 

나오면서 봤더니 가까운곳에 제이드가든수목원이있더라구요

거리도 가깝겠다 날씨좀 풀리면 수목원에와서 산책도즐기고

맛있는 닭갈비도 또한번 맛보러 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