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한대앞맛집- 안산이동맛집- 참마시찌 춘천닭갈비

by marimari 2013. 12. 30.

 

 

 

한대앞맛집- 안산이동맛집- 참마시찌 춘천닭갈비

 

 

 

 

 

 

이제 안산을 찾을때면 가게되는맛집이죠

상록구이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참마시찌 춘천닭갈비에요!!

 

두달정도전쯤에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맛집을

이번엔 제가 다른 친구에게 추천해줬어요~ㅎㅎ

맛집은 역시 입소문아니겟어요~~???

 

 

 

 

 

 

역시나 메뉴는 닭갈비죠~!!!

다른메뉴를 먹어볼까도 햇지만~~저번 방문때

너무 맛있게 먹고간 기억이 잊혀지질않아

닭갈비를 먹기로 결정했답니다~ㅎㅎ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매콤해보이는소스와함께

푸짐하게도 나오는 닭갈비에요~

 

 

 

 

 

닭갈비를 열심히 볶아주셨어요~

하염없이 닭갈비가 익기만을 기다리는

이순간이 가장 힘들다는.....

 

 

 

 

 

 

닭갈비가 익어가는동안 저희들의

심심함을 달래주었던 계란찜이에요~~

 

뜨겁지만 호호불어가며 먹는

부드러운 계란찜도 굉장히 맛있어요

역시 매콤한음식엔 계란찜이 최고라는 생각이들만큼

닭갈비와도 굉장히잘어울리는맛의 계란찜이었답니다!!

 

 

 

 

 

 

입이짧기로도 유명한 친구가

마지막 닭고기한점까지 남김없이 먹어치울정도로

맛있는 닭갈비가 드디어 완성되었어요~~ㅎㅎ

 

닭고기는 굉장히 야들야들 부드럽고

소스는 매콤하지만 자꾸만 손이가는

중독성있는 맛이랄까요???

 

 

 

 

 

 

참마시찌 춘천닭갈비에선 닭갈비와함께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먹을수있어요

지난번 방문때 우동사리를 먹어봤으니

이날은 라면사리로 결정!!!

 

라면사리는 불판 한쪽에 따로 소스를 뿌려서

볶아주시는데~닭갈비를 먹으면서 느꼇던것과는

조금은 다른 맛있는매콤함을 느낄 수있었어요

 

 

 

 

 

 

라면사리만 따로먹어도 맛있고~

닭갈비소스와 함께 섞어먹어도 맛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그런가...

뭘넣어도 맛있을것같더라구요~~

 

 

 

 

 

 

라면사리와 닭갈비를 다먹어갈쯤

볶음밥도 주문했답니다!!

이집에오면 볶음밥은 필수로 먹고가야할만큼

볶음밥역시 굉장히 맛있어요~!!

 

 

 

 

 

닭갈비만 먹어도 배가부르지만

볶음밥이 들어갈 배는 또 따로있나봐요 ㅎㅎ

 

결국 볶음밥한판까지 깨끗하게 클리어하고나서야

참마시찌에서의 식사를 마무리할수있었어요~

함께온친구도 맛있다고 극찬을 하니 왠지모르게 제가다 뿌듯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