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면도횟집추천- 백사장항맛집- 온누리회타운-

by marimari 2013. 12. 27.

 

 

 

 

 안면도횟집추천- 백사장항맛집- 온누리회타운

 

 

 

 

 

 

 

 

 

상차림 푸짐한 온누리회타운!!

 

너무 맛있어서 먹다먹다 지치긴 해도

간간히 백사장항 바다를 보면서 여유도 부리고

새로생긴 해상인도교도 구경하고

 

언제 완공인가 싶었는데

그새 개통을 햇더라구요 ㅎㅎ

 

 

 

 

 

 

 

 

그릇이 커서

좀 비어보이지만

그래도 꽤 양이 많아요

 

살도 도톰한게 특징이고 ㅎㅎ

 

 

 

 

 

 

 

 

특히나 이 스끼다시는

신선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ㅎ

 

멍게나 개불도 ㅎㅎ

 

 

 

 

 

 

 

 

샐러드는 잘 안먹는 편이지만

그래도 단호박은 먹었어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서

속도 편해지는거 같더라구요

 

 

 

 

 

 

 

 

회는 두툼해서

먹을수록 맛있어요

 

위에는 두툼하고 아래는 얇은게 아니라

먹어도 먹어도

도톰한 회에 완전 행복함을 느끼죠 ㅎ

 

 

 

 

 

 

 

 

멋진 바다와

멋진 상차림에 술이 절로 들어가고

 

 

 

 

 

 

 

 

술 한잔과 신선한 해산물에

배가 부른지도 모르고 열심히 먹게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달라고햇어요!!!

술을 먹다보니

개운한 국물이 생각나서

배가 불러도 국물을 다 먹을수있을거 같더라구요

 

 

 

 

 

 

 

 

뒤적뒤적하다보니

처음보다는 정신없어졌지만

그래도 맛 만은 최고랍니다

 

 

 

 

 

 

 

술 안주로 주문햇으나

먹다보니 밥 반찬 같아서

밥도 하나 달라고 해서

말아먹엇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결국 뼈에 붙은 고기 다 발라먹고

너무너무 맛있었쬬 ㅎ

 

 

 

 

 

 

 

해상인도교 개통을 보러 가시는 분은

온누리회타운에서 맛있는 회도 함께 드세요

 

완전 최고지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