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대구삼겹살 대구 삼겹살 맛있는 집 대구유명고기맛집 고기한점

by marimari 2013. 5. 26.



대구삼겹살  대구 삼겹살 맛있는 집  대구유명고기맛집 

 

고기한점

 

 

 

 

 

 

 

 

대구삼겹살  대구 삼겹살 맛있는 집  대구유명고기맛집  고기한점

맛있는 삼겹살!!!!

 

 

 

 

 

 

 

 

대구에 친구와 함께 여행을 왔어요

갑자기 왠 대구냐고 했더니 대구에 친구가 있어 놀러 오라고 해서

숙박도 해결이 되니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동안 동굴속으로 파고 들고 있었던 터라

이 참에 동국 밖으로 나오기로 했죠

ㅋㅋ

 

 

 

 

 

 

 

 

친구의 친구는 마중을 나왔고 오랜만에 만났으니

우선 맛있는 고기 먹으며 회포를 풀자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먼길을 기차타고 와서 인지 조금 지치기도 하고

좋아라했죠

 

 

 

 

 

 

대구에 유명한 삼겹살집이라며 데리고 온 고기한점이었어요

고기한점 이름이 씸플하구 좋았어요

친구는 자주 온듯 삼겹살을 주문하고 편안하게 자리에 앉았죠

커다란 판이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커다란 철판은 처음이었는데 ~~

  고기부터 김치 등 다양하게 같이 구워먹을 수 있게 만든거라하네요

  

 

 

 

 

 

 

 

푸짐한 삼겹살과 버섯 치즈 달걀 등 한 상이 차려나오네요

와~~삼겹살에 치즈와 달걀은 왜 필요하지

왠지 뭔가 색다른 맛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불판이 넓답니 고기도 굽고 김치 야채 콩나물 계란찜 달걀후라이

모든 것이 이 판 하나로 해결이 되더라구요

신기하기도하고 재밌기도 하고 신선했어요

 

 

 

 

 

 

고기가 잘 익고 잇었어요

소세지도  버섯도 잘 익고~~고기익는 냄새가 자극을 하는데요

점점 시장기가 올라오면서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오늘 맛있는 꼬기 먹고 힘내서 고고싱해야겠죠

 

 

 

 

 

 

매콤한 콩나물 삼겹살과 먹기는 처음이었는데

아주 상큼매콤 맛있었어요

 

꺅

 

 

 

 

 

 

맛있게 익은 삼겹살과 버섯 콩나물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과 쫄깃 매콤 색다른 삼겹살의 맛이이었어요

역시 대구삼겹살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는듯 했어요

 

대구삼겹살  대구 삼겹살 맛있는 집  대구유명고기맛집  고기한점

 

 

 

 

 

 

 

이 타임에 우리는 소주 한잔씩 채우고 건배를 했어요

그동안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완샷을 했어요

오늘 좋은 사람들과 함께 고기도 먹고 술도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는 것이 날 제대로 잡은 듯 한데요

대구 친구는 우리를 환영해주었어요

대구는 살기 좋은 곳이라며 대구가 좋다며 대구자랑을 늘어놓았어요

 

사랑해4

 

 

 

 

급 계란찜이 땡겨서 시켰느데요

보글 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계란찜

 고기를 먹다 계란찝을 먹었는데 색다르더라구요

갑자기 계란찜은 왜 시켰나 했는데

나오니까 또 맛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삼겹살 말고도 이렇게 다양한 먹거리가 잇었어요

조랭이 덕 같이 생긴 떡도 구워먹고 감자도 굽고

달걀후라이를 해서 치즈를 얹어 먹는 거더라구요

색다른 맛에 조화였어요

삽겹살에 달걀후라이 치즈얹어먹기

ㅋㅋ

 

 

 

 

 

 

 

이렇게 맛있게 삼겹살을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었네요

 

대구삼겹살  대구 삼겹살 맛있는 집  대구유명고기맛집  고기한점

 

오랜만에 맛잇는 삼겹살도 먹고 폭풍수다도 떨고 오늘 은 푹 쉬고

내일 대구 관광을 하기로 했죠

폭풍대구 자랑은 한 친구가 대구 가이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고기한점 매력에 푹 빠져서

서울 가기전에 한번 더 고기한점에 오기로 했죠

ㅋㅋ

오키

 

 

 

 

고기한점

053-571-1005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4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