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by marimari 2013. 5. 26.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후배에게 오랜만에 연락이 왔어요

월곶에 발령을 받아 근무하고 있다고

한번 놀러 오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오늘 날 잡아 찾아간 월곶이었어요

 

 

 

 

 

 

 

 

 

바다도 보이고 서울 근교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놀랬어요

이름은 가끔 들어 본 월곶~~

집이 인천인 후배는 월곶으로 발령을 받아 독립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반갑다고 우리는 서로 인사를 나누고

그동안 언니한테 얻어먹은 것도 많으니 오늘은 자기가 제대로 사겠다며

데리고 온 이화로에요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돼지갈비 맛있는집이라며 들어왔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만났는데 고기는 먹어줘야 한다나요

ㅋㅋ

이화로는 돼지갈비뿐 아니라 게장으로도 유명한 듯 하네요

바닷가라 신선한 게로 담근 간장게장 양념게장

음 맛잇겟다~

 

 

 

 

 

 

 

 

이~화로~~라고 조명이 좋은데요~~

인테이러가 고급스럽고 아주 좋았어요

일반 돼지갈비집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와~~우~~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그런 곳이었어요

무슨 카페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뷰가 정말 좋은 이화로~~예상하지 못한 아주 기분좋은 곳이었어요

 

 

 

 

 


 

 

 

우리는 돼지갈비를 주문했고 이렇게 한 상이 나왔어요

반찬이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매콤한 고추장아찌~~정말 맛있엇어요

양념이 매콤하고 아삭한 고추가 아주 맛잇엇어요

 

 

 

 

 

 

 

 

샹추샐러드도 양념이 아주 맛있었죠

고기말고도 이것저것 먹을 것이 많았어요

후배는 이화로 고기가 맛있었다며 먹거리도 많아서

기억에 많이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와~~내가 좋아하는 호박죽~~

고기 먹기 전에 이렇게 많은 음식을 먹이면 고기를 많이 못먹을 것 같은데요

ㅋㅋ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호박죽 아주 맛있었어요

 

 

 

 

 

 

 

 

 

도라지 무침도 나오고 매콤하면서 아삭한 도라지 무침

당연 맛잇었죠

 

 

 

 

 

 

 

이아이는 해파리무침이었나~~

새콤달콤 아주 상큼했죠

 

 

 

 

 

 

 

 

이렇게 샐러드와 여러 음식들을 먹다 드뎌

갈비를 굽기로 했어요

푸짐하고 큼직한 돼지갈비 보기에도 맛나게 생겻는데요

 

 

 

 

 

 

 

불판위에 갈비를 올려놓고 굽기시작햇어요

달궈진 불판에 갈비를 올려 놓으니~~지글~~

소리가 완전 끝내주는데요

 

 

 

 

 

 

 

 

 

고기가 익는 동안 우리는 소주를 마시기로했죠

그동안 회포도 풀겸 맛잇는 고기에

소주 한잔 거기다 전망좋은 뷰까지

분위기 완전 최고였죠

 

 

 

 

 

 

 

 

우리는 잔을 채우고 그래 새로 발령 받은 곳은

일 할만 하냐고 물었죠

기존에 있는 샘의 텃새는 조금 있지만

그래도 적응할 만하고 조용하고 아이들이 많지않아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ㅋㅋ

 

 

 

 

 

 

 

 

그럼 새로운 환경적응을 위하여 건배를 했죠

쨔~~~안~~

아~~맛있다 ~~소주가 맛있는데요

이러다 술꾼이 되겟다며 우리는 또 한잔씩 따라서 마셨어요

 

 

 

 

 

 

 

 

 

돼지갈비가 탈새라 얼른 고기를 뒤집고 자르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린 돼지갈비~~~

익은 아이 한점 갖다 안주로 먹었어요

 

 

 

 

 

 

 

 

갈비는 잘 익을 만한고승로 옮겨 놓고~~

돼지갈비 완전 부드럽고 맛잇엇어요

양념이 잘 베인 돼지갈비~~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상추에 무삼에 돼지갈비 올려놓고 한쌈~~싸서 먹으니

아주 상큼하고 맛있엇어요

 

 

 

 

 

 

 

시원한 된장찌게~~~

두부도 큼직한 것이 듬뿍 들어가있었구요

국물이 시원하고 구수한 된장찌게 완전 맛있었어요

 

 

 

 

 

 

 

 

 

 

상추와 깻잎 돼지갈비 밥을 올려놓고

크게 한쌈 싸서 먹었어요

고기를 아무리 먹어도 밥이 없으면 왠지 먹은것 같지 않은 서운함이 있죠

이렇게 밥과 돼지갈비 같이 먹으니

포만감 충전에 아주 맛있는 돼지갈비쌈이었어요

 

응응

 

 

 

 

 

 

 

그래도 고기를 먹고나면 냉면으로 마무리를 해야 개운하죠

그래서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먹으면 비빔냉면은 천원만 추가로 내면 되더라구요

당연 냉면 먹어야겟죠

ㅋㅋ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돼지갈비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반찬들도 먹고 맛있는 냉면도 먹고

 음식들을 아주 맛있는  월곳역맛집이었어요

 

 

 

 

 

 

 

 

 

시흥맛집 월곶역맛집 월곶포구맛집 이화로

는 1층은 해장국 2층은 이화로와 곱창집이 있더라구요

이 세곳을 이화로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네요

그래도 통합 멤버쉽카드를 이용해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후배는 자주 오는 곳인가봐여~

우리는 냉면을 맛있게 먹고 나와서 월곶포구를 걸으며

2차을 했답니다

 

 

커피한잔

 

 

 

 

이화로
031-318-9986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14-8번지 파라다이스빌딩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