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by marimari 2013. 5. 25.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모듬바베큐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강한남자에서 모임이 있어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넓었고 강한남자장작구이를 도시에서 먹을 수 있나

장작을 어떻게 패지 등 여러 생각을 하며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ㅋㅋ

 

 

 

 

 

 

 

 

미리 친구가 주문을 해 놓았더라구요

모듬 바베큐를 주문했고 이렇게 푸짐하게 나왓어요

와우~~~ 새우와 훈제오리, 훈제삼겹, 갈비, 소세지, 등갈비가 한 셋트로 나오는 메뉴에요

오늘 제대로 강한사람이 될듯 하더라구요

ㅋㅋ

 

 

 

 

 

 

 

 

 

 

주변에는 쇼핑을 하고 식사를 하러 온 모녀, 가족 등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ㅎㅎ

쇼핑을 신나게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으면 더없이 좋겠는데요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모듬세트에 가본찬들이 차려져 나왔어요

싱싱한 야채들과 모든 찬들이 깔끔하더라구요

장으로 나온 된장 마늘을 찍어서 먹고

고추장아찌도 아주 맛있엇어요

 

 

 

 

 

 

 

 

 

모듬 바베큐에를 불판위에 올려놓고 굽기시작햇어요

소세지 아주 맛있게 생겼죠

어린이 입맛에 소세지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친구에게 여기는 어떻게 알았냐고 했더니

마리오아울렛에 왔다가 저녁을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다며

기억에 남아 맛있는 모듬 바베큐 생각이 나서

약속장소를 정했다고 하네요

 

 

 

 

 

 

 

 

 

탁월한 선택이라며 칭찬을 했죠

ㅋㅋ

한 상에 이렇게 몸에좋은 음식을 먹기란 쉽지않죠

모듬 바베큐라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아주 푸짐하고 좋았어요

초벌로 구워 나와서 불판에 살짝만 익혀서 먹으면 되니

그것도 아주 좋더라구요

 

 

 

 

 

 

 

 

 

 

훈제된 고기와 큼직한 대하 맛있겠어요

탱글탱글한 소세지도 넘 먹음직스럽고

벌써 익어가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더라구요

빨리 먹었으면 좋겠다며 밑반찬에

야채들만 먼저 찍어먹으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었죠

 

 

 

 

 

 

 

 

 

한 불판에 메뉴가 다양해서

각자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한 친구는 오리를 못먹거든요

ㅋㅋ

그럼 오리는 다 제가 먹을 수 있을듯 한데요

횡제!!!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삼겹살과 오리는 훈제되어 나오기때문에 기름이 쫙 빠져잇었어요

일단 다요트를 걱정 안해도 될듯하더라구요

담백한 삼겹살과 오리고기~~

오늘 많이 먹기로 했죠

 

삼겹살을 이렇게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야채와 어울리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오리가 아주 맛있게 생겼죠

이렇게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아주 담백하고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오리고기를 아주 마있게 먹었어요

친구는 삼겨살 훈제가 맛있다고 해서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죠

 

 

 

 

 

 

 

 

 

이제는 갈비를 제대로 뜯어보려고 해요

양손에 들고 제대로 먹었어요

갈비에 살이 많이 붙어서 뜯는 맛이 있었어요

고기가 고소하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갈비뜯으니 제대로 고기 먹은 느낌이었죠

ㅋㅋ

 

 

 

 

 

 

 

 

 

서비스로 나온 들깨 수제비!!에요

걸죽한 국물이 아주 진했는데요

그 고소함이란 이루 말 할 수 없죠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들깨수제비가 아주 맛있었어요

수제비도 쫄깃하고 국물이 고소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몸에 좋은 들깨수제비

완전 중독성 강했어요

 

오늘은 친구들과 이렇게 맛있는 모듬바베큐를 먹었지만

다음 가족모임도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에서

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강한남자장작구이 가산점

 

 

강한남자 장작구이

02-855-5550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