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경포대 횟집~ 스끼다시가 많은 경포대전망좋은 동해어부횟집

by marimari 2013. 5. 23.

 

 

경포대 횟집~ 스끼다시가 많은 경포대전망좋은 동해어부횟집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강릉엘 다녀왔어요

바다는 봐도봐도 넘넘 좋은 거 같아요

가슴이 뻥 뚫린다고 해야 할까요 ㅎ

날씨도 좋고 선선하게 부는 바다바람도 좋고

바다에 왔으면 회는 당연히 먹어줘야겠죠!!!

곧 있음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는데..

배는 팽창해지고 있지만

맛있는 건 포기할수가 없는 이윤 뭘까요ㅠㅠ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꼭 경포대 전체를 전세낸건 마냥 기분 내고 돌아갔답니다 !ㅎ

1시간 가량 바닷바람과 바다내음을 맡으면서 산책을 하니깐

배꼽시게가 울리더라구요

제 배꼽시계는 너무 정확한 거 같아요..ㅎ

시계를 보니 정확히 12시 30분 냐하하

 

 

  

 

경포대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동해어부횟집이에요

경포대맛집 동해어부횟집은 경포대 해변앞에 있어서 전망이 정말 좋았어요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내부모습이에요

아직 사람이 별로 없네요

마리는 시끌벅쩍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가족끼리 오손도손 이야기하면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야외테라스에요

날씨가 좀 더워서 저흰 시원하게 야외에서 먹기루 했어요

바닷바람이 살랑살랑 부는게 시원했거든요 ㅎ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들이 더운지 축 느러져있네요-ㅅ -ㅋ

 

 

ㄲ ㅑ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들이 잔뜩 있어요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은 다른 횟집들과 달리 해산물 위주로만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나와요

먹다가 양이 부족하면 바로바로 리필이 가능해요ㅎ

전쟁이 시작되었어요

저희 가족은 식탐이 많거든요

어릴땐 동생이랑 소세지가지고 무지 싸운적도 일상다반사였거든요 ㅎㅎ

이때부터 말은 없어지고.. 먹기에만 바빳어요 ㅋ

생가리비는 첨 먹어봤는데 씹을수록 입안 가득 고소한게 바다내음이 입안에 확 퍼지는게 인상적이였어요

비린내가 전혀 없는게 신기했어요 ㅎ

 

 

 

 

 

 

드디어 나온경포대 횟집 동해어부횟집의 메인회에요!!

자연삿 횟감을 이용해서 싱싱하고 씹는 맛이 정말 좋아요

 

 

 

 

 

아버지가 기분이 좋으신지 평소에 잘 안드시는 술을 시켯어요

두손모아 아버지께 한잔 따라 드리공~

전 딱 3잔만 ㅋㅋㅋ

 

 

 

 

 

회를 상추와 김에 싸먹는건 첨이였는데 김의 고소함과 회의 싱싱항을 같이

느낄수 있어서 좀 색다른 맛? 이였어요 ㅋ 맛있었어요

날치알이랑 같이 ㅏㅆ먹으니깐 입안에서 날치알들이 살려주세욧~ 하고 터지는 느낌도 좋고

회를 씹는 식감이 더 좋더라고요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정말 경포대 맛집 이네요

 

 

 

 

 

 

 

    도톰한게 정말 싱싱해요

역시 자연산은 틀리나봐요 ㅎ 아 배는 정정 팽창해오고 .. 다이어트는 언제하죠?ㅠㅠ

세상엔 맛있는 게 왜이리 많은 걸까요ㅠㅠ

 

 

배는 팽창해서 부르는데...

매운탕이 나오니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고요ㅠㅠ

국물이 꿀꺽! 끝내줘요!! ㅎㅎㅎ

얼쿤하고 개운해서 해장에도 정말 좋은 거 같았어요

이렇게 먹어대니 살이 찔수밖에요ㅠㅠ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 제 다이어트의 적이네요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매운탕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들

묵은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결국 전 이날 밥을 한공기 후딱 해치웠답니다....

배가 부르니 졸립기도 하고...

매운탕에 소주한잔 하니 나릇나릇 해지더라고요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가 헤 ~~

 

 

 

 

 

 

달다... 소주... 평소에 즐겨먹진 않지만

오늘따라 술이 참 달더라고요

아마도 좋은곳 와서 좋은경치 보면서 기분좋게 한끼 먹어서 그런가봐요

경포대횟집 경포대맛집 동해어부횟집 좋아요^-^

 

 

 

 

강릉역에서도 택시타고 오면 금방와요

기본요금정도..

다음엔 친구들이랑 같이 한번 더와야겠어요^^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경포대횟집 동해어부횟집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260-5번지

033-644-52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