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by marimari 2013. 5. 25.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몇달전에 와서 먹었던 강추매운갈비찜~~

다시 찾게 되었어요 매운맛의 중독성은 어쩔수 없네요

수유역에서 강추매운갈비찜을 들어오다보면

비슷한 집들이 있는데요

맛이 다르기때문에 꼭 강추매운갈비찜을 찾으셔야 합니다

뭐가 다르냐면 재료의 선택이 다른것이죠

 

느낌표

 

 

 

 

 

 

 

 

흔한 조미료를 쓰지 않고 국내산 청양고추와 마늘로 코끝까지 싸한 매운맛이

중독성있는 수유역맛집의 강추매운갈비찜 안먹어보시면 모르신다니까요

매운맛이 단계가 있는데요~~

1~~5단계에요

이렇게 5단계 미션이 있는데요

저는 5단계 성공한 사람 못봤어요

ㅋㅋ

 

 

 

 

 

 

 

 

갈비집이라기보단 카페같은 분위기도 맘에들어서

수유역 강추매운갈비찜을 찾는 이유도 있죠

냄새와 연기가 폴폴나는 일반 갈비집하고는 다르거든요

 

 요리

 

 

 

 

 

 

 

 

이번에는 1단계가 아닌 단계를 조금 높여서 2단계로 높였어요

친구가 자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자신이 없는데 안먹어보니 자신이 있겠죠

어디 오늘 매운맛좀 봐라했죠

ㅋㅋ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푸짐한 갈비찜이 나왔어요

매콤한 양념이 아주 맛있개 나왔느데요

조미료를 넣지 않은 갈비찜~~간을 맞추려면  많이 졸여서

간을 맞추는 요령이 필요해요

 

 

 

 

 

 

 

 

 

갈비찜이 끓으면 직원분이  직접 발라 잘라주시더라구요

편안하게 앉아 여유있게 끓이는 동안 우리는 폭풍수다를 떨며

그동안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었는지 이야기를 했죠

 

매운갈비찜에는 콩나물은 기본을 넣어 먹는거에요

매운맛을 조금 순화시키기도 하고

오늘 좀 기대되는요~~

더군다나 친구가 단계를 높여서 오늘 기대됩니다

ㅋㅋ

 

 

 

 

 

 

 

 

 

자~~이제 2나계 아주 매운 갈비찜이 익엇으니 시식을 해보료 해요

매워서 어쩌지 생각을 햇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서 먹기로 했어요

친구는 자신있게 같다 먹더라구요

ㅋㅋ

 

 

 

 

 

 

ㅎㅎ

처음에는 그래도 조금 먹으 만 했어요

매웠지만 호호 거리며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2~3점 먹고 났더니 저는 눈물 콧물 범벅이되었어요

입에다 손을 갖다데고 부채질을 하고 난리를 쳤죠

친구는 아직 먹을만 하다며서 잘 먹더라구요

 

웃겨  안돼

 

 

 

 

 

 

저는 안돼겠다 싶어서 주먹밥을 시켰어요

급한사람이 우물을 파야겠죠

주먹밥이 양푼이에 나오는데요

김가루를 넣고 비닐장갑을 끼고 쪼물쪼물

 

 

 

 

 

 

 

 

뭉쳐서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먼저 뭉친주먹밥을 입에 얼른 갖다 먹었어요

휴~~~조금 살것같더라구요

ㅎㅎ

조금 여유가 생겨 주먹밥을 만들어 놓았어요

그때 친구는 맵다며 호들갑을 떠네요

그러게 맵다고 1단계 먹자고 했쥐

라며 면박을 줬죠

ㅋㅋ

 

 

 

 

 

 

 

 

그래서 친구에게 주먹밥 하나 얹어주고 먹으라고 했어요

친구는 얼른 먹고 물마시고 또 먹고

그러더니 정말 맵다고 정말 맵다고 하네용

ㅋㅋ

그럼 농담인줄 알았니~~

ㅋㅋ

아자

 

 

 

 

 

 

그래서 주문한 치즈계란말이에요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왔죠

두툼한 계란말이에 케찹 마요네즈 모짜렐라 치즈 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요

그 맛은 안먹어보면 모른다니까요

집에서 해먹어봐도 이 맛이 나오질 않더라구요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우리는 너무 매워서 매운 갈비찜을 먹는 것을 잠 시 쉬고

치즈계란말이와 주먹밥을 먹었어요

주변에서는 미션을 행하겠다며 난리를 치고

소리지르고 웃고 떠들고 했지만 성공한 팀은 없네요

아쉽당~~누군가 강한 사람이 나왓으면 하는 바람도 생기더라구요

ㅋㅋ

 

가끔 스트레스가 싸일때 오게된 맛집이 되었어요

 

수유역매운갈비찜 수유역맛집 강추매운갈비찜

 

 

 

 

 

강추매운갈비찜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4
010-5232-0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