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서귀포고등어조림- 켄싱턴리조트근처 강정포구횟집-

by marimari 2015. 1. 22.

 

 

서귀포고등어조림- 켄싱턴리조트근처 강정포구횟집-

 

 

 

 

 

 

서귀포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등푸른생선~~ 노래를 부르는 친구덕에

고등어조림을 먹으러갔지요

 

점심에 먹기 딱 좋았던거 같아요

 

 

 

 

 

 

푸짐하게 나오고

양념도 맛있었고

반찬도 괜찮았어요~

 

물론 고등어조림 먹느라

반찬은 별로 안먹긴했지만

 

 

 

 

 

 

 

고등어가 큼직하게!!!

 

한 국자 떠가며

친구가 외쳤죠

 

등푸른생선 ㅎㅎ

 

 

 

 

 

 

 

살이 엄청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탄탄하다고 해야하나?

식감도 좋고

양념이랑도 너무 잘 어우러지고

 

비린내 전혀 없고!!

 

 

 

 

 

 

 

감자가 아니라 고구마가 들어있었는데

이건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다고 해요

 

완전 굿

 

고구마의 단맛이

양념이랑 어우러지니까

매콤하면서 달콤한게 밥 도둑이 따로없어요 ㅎ

 

 

 

 

 

 

 

 

큼직한 고등어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 부르게 먹었어요~~~

 

서귀포에 있다면

고등어조림 맛있는 집으로 추천해드릴수있어요!!

저흰 다음에 또 가기로 했거든요 ㅎ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거 같아요!!

은근 맛집이었네요 ㅎ

 

간단하게 점심식사하기엔

고등어조림 굿!!!

 

고등어조림이 맛있으니

갈치조림도 당연히 맛있을거같아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