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양양횟집- 쏠비치민박 가능한 왕건횟집-

by marimari 2015. 1. 26.

 

양양횟집- 쏠비치민박 가능한 왕건횟집-

 

 

 

 

 

 

 

낙산사 갔다가

양양에서 왕건횟집 가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아주 적절한 선택이었지요 ㅎ

 

 

 

 

 

 

 

모듬회를 시켰더니

스끼다시가 종류별로 계속 나왔는데

홍게도 주시더라구요

 

이건 진짜 짱 ㅎ

 

 

 

 

 

 

 

오징어순대도 완전 좋아하는데

딱 이만큼만 주셔서

맛보기로 좋고

 

더 줬다면

아마 회를 먹게 힘들었겠죠?

 

 

 

 

 

 

 

전복도 이렇게 회로 먹을수 있어서

다들 행복해하면서 먹었어요

 

 

 

 

 

 

 

 

 

하나하나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거 같아요

물론 회가 나오기전에 다 먹으려 했으니

하두 얘기하면서 먹다보니 한참 남아서

남긴 스끼다시들도 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물회는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다른거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모듬회는 진짜 최고

역시 신선함도 좋고

입에서 살살 녹는듯하면서도 식감이 살아있고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많던데

모두의 맛을 만족할만한 곳이네요

 

 

 

 

 

 

홍게는 이미 모습을 잃어가고 있어요

다들 다리 한짝씩 잡고 ㅎㅎ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