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여주맛집 추천- 한우먹으러 여주가볼만한곳- 우준아빠의하누야-

by marimari 2015. 1. 22.

 

여주맛집 추천- 한우먹으러 여주가볼만한곳- 우준아빠의하누야-

 

 

 

 

 

 

여주가서 아울렛 다 돌고

맛있는 한우를 먹으러 왔어요!!!

 

반찬으로 생간까지 주는 이곳은

우준아빠의하누야

 

엄청 신선해보이는게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ㅎ

 

 

 

 

 

 

 

 

참숯으로 한우를 구워먹으니

맛이 없을래야 맛이 없을수 없어요!!!!

 

그리고 한우도 완전 질좋고

 

 

 

 

 

 

반찬은 여러개 나왔는데

우렁된장찌개도 맛있고

무국도 맛있고

다른 반찬들도 다 괜찮았어요

 

 

 

 

 

 

 

정육식당이라서

고기도 엄청 저렴한데

여기에 매점에서 과자나 술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고기먹으면서 같이 먹을수있어요!!

 

모든지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곳이라

너무 좋아요

 

 

 

 

 

 

 

고기 사오자마자

바로 포장 벗기는

급한 손놀림 ㅎ

 

 

 

 

 

 

 

이정도는 되야

한우 먹었다!! 할수있겠죠? ㅎ

 

 

 

 

 

 

 

조금씩조금씩 맛있게 구워먹기위해서

잘라서 올렸는데

개찐도찐이었어요 ㅎ

 

빨리구워지고 빨리 먹으니까

금방 또 올려서 구웠죠

 

 

 

 

 

 

 

너무 맛있는데

참숯에 구워서 더 맛있는거 같고

 

새우도 사서 같이 구워먹었는데

이것도 강추!!!!

 

새우구이 진짜 오랫만이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육즙이 살아있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던 한우 등심-

 

정육식당은 저렴하면서도

질이 좋아서 올수밖에 없어요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처음에는 놀랐지만

같이 먹으니 야채가 많은게 너무 좋았어요!!

 

입이 매콤하지만 상쾌한 느낌이랄까? ㅎ

 

 

 

 

 

 

 

고기도 맛있게 먹고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고!!

 

새우도 참숯에 구워먹으니

왠지 더 맛있는거 같고

 

다 맛있네 여기? ㅎㅎㅎ

 

 

 

 

 

 

 

 

나가는 아이들의 손에는 과자가 하나씩!!!!

 

배부른 부모들이 기분이 좋아서

하나씩 다 사주는거 같아요 ㅎ

 

 

 

 

 

 

한우를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다음에 여주를 오면

또 들러야겠네요-

 

강.력.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