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계산동킹크랩- 랍스타,대게전문점 킹의전설-

by marimari 2015. 1. 21.

계산동킹크랩- 랍스타,대게전문점 킹의전설

 

 

 

 

 

 

킹크랩 먹으러

킹의전설에 다녀왔어요-

 

노란간판이 딱 눈에 띄면서

여기서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

 

 

 

 

 

 

 

입구에 찜통에서는

김이 올라오는게

맛있는걸 찌고 있는거 같았어요

 

 

 

 

 

 

우리가 고른 킹크랩!!

 

엄청 큼지막하고

힘이 좋아서

막 움직이고 난리더라구요 ㅎ

 

 

 

 

 

 

 

 

상차림비가 있지만

상차림비에 비해서 너무 잘나오는 반찬들 ㅎ

 

 

 

 

 

 

 

킹크랩을 시켰을뿐인데

반찬이 여러가지 맛있는게 나오더라구요

 

우선 홍합탕!!

칼칼하면서 시원한게 좋았어요!!

홍합이 더 있었다면 좋겠지만

난 홍합탕을 먹으러 온게 아니니까 ㅎ

 

 

 

 

 

 

 

해산물도 나오는데

이건 또 추가로 시켜먹을수도 있더라구요

 

굴이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겨울은 굴이네요 ㅎ

 

 

 

 

 

 

 

역시 굴은 초장이죠!!

 

 

 

 

 

 

이건 오징어샐러드였는데

초고추장이있어서 인지

초무침같은 느낌도 나요!!

 

근데 야채가 많이 있어서

샐러드의 느낌이 더 나구요

 

 

 

 

 

 

오꼬노미 야끼까지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서

킹크랩 나오기전에

이거 싹 다먹고

배고픈거 완전 사라졋어요 ㅎ

 

 

 

 

 

 

다 먹은거 다 치우고

킹크랩 등장-

 

완전 푸짐하고~

살도 많고

먹을게 진짜 많더라구요

 

 

 

 

 

 

 

먹기좋게 잘라서 나오니까

굳이 힘써 가며

다리 안에있는 살을 파먹으려 할 필요가 없어요 ㅎ

 

 

 

 

 

 

 

 

내장은 볶음밥을 위해

남겨둬야해요

 

퍼먹으면 맛있지만

인내의 시간을 거치면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수있지요 ㅎ

 

 

 

 

 

 

 

다리의 살이 꽉꽉!!!

포크로 살짝 들어내서

입으로 바로 직행 ㅎ

 

너무 부드러우면서도

킹크랩 맛을 제대로 느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게에도 살이 꽉꽉!!!

역시 버릴게 하나도 없네요 ㅎ

 

 

 

아 ㅠㅠ 분명 볶음밥까지 시켜서 먹었는데

결국 나오자마자

볶음밥 위에 올려진 치즈를 보고 흥분해서

바로 다 먹어치웠나봐요!!!

 

게딱지에 담겨 나와서

완전 딱 예쁘기도 하고 맛있었는데 ㅠㅠ

 

아쉽지만 그건 다음에 또 가서 먹게되면

찍어올게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