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경기도광주계곡근처맛집-장심리계곡맛집-토담오리장작구이

by marimari 2014. 8. 4.

 

경기도광주계곡근처맛집-장심리계곡맛집-토담오리장작구이

 

 

 

 

 

 

장심리계곡근처에서 물놀이를 했어요

물놀이하기에 딱 좋은 깊이라

조카들과 같이 놀러갔어요

 

아이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더라고요

자기들도 놀기 편했는지 오랫시간 이곳에 머물렀네요

 

나무들이 많아서 그늘이 많아요

그늘이 많은 곳입니다.

 

 

 

 

 

 

물이 깨끗하고 좋아요

맑은 물입니다.

물에 발을 담그고 놓니 편안하고 좋은것 같아요

 

계곡물이 맑고 깨끗해요

해가 질녁이 되니 배가 고팠던 모양인지

조카들이 칭얼거리시기 시작했어요

 

점심 먹었던 오리고기집이 맛있었서

 저녁식사장소로 정했어요

아이들도 점심을 맛나게 먹어서였든지 같은집임에도 불구하고

불만이 없더라고요 ㅎㅎ

 

 

 

 

 

추억이 될만한 사진들을 한 컷씩 남기고

계곡을 떠나

토담 오리장작구이 집으로 갔어요

 

 

 

 

 

 

곤지암리조트랑도 가까워요

곤지암리조트에 새로운 숲이 생겼는데요

거기 구경하러 온 친구가 추천한 맛집이에요

 

오리고기가 요즘 뜨고 있자나요

장작구이도 맛있고, 오리로스도 맛 좋아요

점심 저녁 둘다 여기서 해결하네요 ㅎㅎ

 

 

 

 

 

 

넓어요

많은 인원이 회식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참나무 장작구이로 만들어서 그런지 훈제가 고소한 느낌이날것 같아요

 

장작이 한 아름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장작 만져 보니 느낌이 좋더라고요

정겹기도 하고요

 

 

 

 

 

 

 

 

점심때 먹은 메뉴도 소개하자면 오리국밥인데요

오리국밥을 판매하는 곳이 흔치 않아요

오리국밥이 국물이 맛 좋아요

담백하고요

 

저녁에는 굽는 요리를 선택했어요

오리로스 주문했네요

 

 

 

 

 

 

 

잘 손질된 오리로스 입니다.

상추겉절이 양파슬라이스 쌈무 김치가 나와요

묵은지도 나오고요

 

묵은지를 오리로스로 구워서 쌈을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양파슬라이스랑 곁들여 먹어도 좋고요

쌈장이나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무장아찌랑 오리로스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손질이 잘 되어 있어요

위에는 오리인삼로스에요

 

오리위에 인삼이 올라가 있어요

인삼도 구워서 곁들여서 먹으면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 ㅎㅎ

 

어른 순으로 먹었습니다 인삼은

오리고기가 냄새가 안나요

고기 맛도 좋고요

 

 

 

 

 

오리고기는 훈제도 맛 좋지만

로스로 먹었을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것 같아요

로스로 먹을때 고소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무쌈 위에 오리고기를 올려 먹으니 더 맛있어요

오리고기 쌈장에 찍어서

 

 

 

 

 

 

 

 

양파랑 같이 구워 먹으니 맛있어요

양파랑 오리고기랑

오리고기가 고소한 맛이 납니다.

 

양파가 맛있어요

양파랑 오리고기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 좋네요

 

 

 

 

 

 

 

소주 한잔 같이 겯들이니 낙원이 따로 없네요

오리고기랑 소주 절묘합니다.

 

어른들에게 소주가 있다면 아이들에게는 감자떡이

 감자떡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감자떡만 포장해왔어요

나중에 ㅎㅎ

 

 

 

 

 

 

오리고기는 피부건강과 기력회복에 좋아요

여름에 힘들다면 오리고기로

기력회복을 갖어요

 

혈관질환 예방을 갖습니다.

혈관질환에도 좋고 필수 아미노산이 듬뿍 들어 있어요

 

오리고기 맛나요 ㅎㅎ

 

 

 

 

 

 

 

점심으로 먹은 들깨수제비에

한 두컷 정도 찍었네요

아침 굶고 바로 갔더니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정신 ㅎㅎ

 

들깨수제비도 고소해요

들깨가 완전 맛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하고요

 

 

 

 

 

 

 

 

열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국물 떠 먹으니 더 고소하네요

깔끔하고 담백

 

밑에 사진은 오리국수인데요

오리국수는 오리로스랑 같이 먹으니 좋아요

고기 먹을때는 면이 ㅎㅎ

 

 

 

 

 

 

 

오리국수입니다.

오리 국수 맛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면이 다른 국수면이랑 다르게 좀 천천이 먹어도

팅팅 불지 않아요

 

오리로스랑 곁들여서 먹으니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했던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 ㅎㅎ

 

 

 

 

 

 

 

 

로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국물도 담백하고요

일단 여기서만 맛 볼수 있는 별미라는 점

 

별미 먹은거에 대한 뿌듯함이 ㅎㅎ

인삼오리로스도 건강에 최고

오리랑 인삼이랑 같이 먹으면 다른 보양식이 필요없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