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산시맛집-안산중앙동맛집-치즈에 콕 찍어 먹는 안산매운치즈등갈비

by marimari 2014. 8. 1.

 

 

안산시맛집-안산중앙동맛집-치즈에 콕 찍어 먹는 안산매운치즈등갈비

 

 

 

 

안산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등갈비가 있다고해서

친구랑 같이 또 하나의 우리의 단골집을 찾으러 갔습니다.

맛있으면 무조건 단골

 

그리고 화끈한 매운맛이라니

완전 끌려 ~

거기에다가 치즈를 찍어서 먹는다니 여기가 바로 내가 찾던 맛집

 

 

 

 

 

 

스마트폰으로 검색 해서 고고

중앙동매니아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인테리어가 좋네요

 

뉴월드골목으로 들어오면 처음 오는 사람들도

엄청 빨리 쉽게 찾을 수가 있어요

 

센스 있게 노란간판으로  표시가 딱 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귀여워요

아기자기하고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랑 그림으로 가득해요

가게 내부 구경하는것도 쏠쏠

 

유명 야구선수 싸인도 있고 진짜 맛집 맞나봐요

친구가 왠지 예감이 좋다면서 여기 맛 대박일것 같다는 느낌을 팍 받았다나 뭐라나

 

 

 

 

 

 

깔끔한 느낌의 테이블이에요

테이블에 앉아서 매운치즈등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빨리 나와라 ..빨리...

이렇게 손꼽아 매운치즈등갈비를 기다리면서 메뉴판 구경도 슬쩍

 

 

 

 

 

 

갈비찜메뉴가 보여요

갈비찜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손수 좋은 고기를 받아서 조리하신다고 하시네요

 

정성이 들어간 요리는 역시 맛있어요

메뉴판을 구경하고 있는 사이 밑반찬들이 셋팅 됩니다.

 

 

 

 

 

 

할라피뇨와 미역국이 나오고

김치랑 샐러드 피클이 같이 나와요

그리고 손으로 잡고 뜯을 수 있게 비닐장갑도 같이 나옵니다.

 

갈비는 역시 뜯어야 맛이에요

갈비를 모든 아작 내주겠어라는 생각으로 야무지게 장갑을 착장

 

 

 

 

 

 

 

오호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등갈비가 등장합니다.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 있고 떡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한 켠에는 하이라이트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

 

위에 할라피뇨랑 피망까지

아 뜨거워 뜨거  좀 뜨거워서 조심해야 해요

그래도 매운건 뜨거워야지 제맛

 

 

 

 

 

 

 

치즈등갈비를 치즈에 콕 찍어서 한 번 돌려 줍니다.

치즈가 잔뜩 뭍을 수 있게요

 

저는 초강력 집중력과 기술로 등갈비를 치즈에다가 콕 찍어서

한바퀴 회전 ~

 

치즈에 돌돌말은 등갈비 신공을 보였주었습니다

 

 

 

 

 

 

 

 

비주얼부터 환상이지요

떡도 어쩜 맛있는지 떡도 치즈에 콕

그냥 먹어도 되요

 

취향차이깐요

등갈비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등갈비 자체만 먹어도 맛있어요

등갈비 양념부터가 좋고

무엇보다 고기 질이 좋아서 그런지 갈비살도 연하고 쭉쭉 뜯어 집니다.

 

 

 

 

 

 

 

이 양념에다 밥을 먹어도 맛있겠어요

갈비가 부드럽고 연해요

이렇게 부드러운 갈비 뜨겁지 않았으면 맨손으론 막 잡고 뜯을 텐데

 

이걸 먹느라고 얼굴에 땀벅벅과

풀어헤져진 머리에 산짐승 같았지만 너무 맛있어서 

아무렴 어때 하며 다시 먹기에 열중 했어요

 

 

 

 

 

 

쫙 늘어나는 치즈에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도 좋은걸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쫙 늘어나네요

갈비에다가 살짝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등갈비에다가 치즈를 콕

치즈를 더욱더 많이 푸고 싶었는데  같이 먹는 사람도 있고하니

살짝 찍었습니다.

 

아주 돌돌 말아 줘야 제 맛이에요

쫙 늘어나는 치즈를 그대로 입으로 !!!

 

 

 

 

 

 

그리고 살점이 많아요

갈비에 살이 많이 붙어 있어요

그래서 더 맛 좋았어요

 

갈비에 살이 한가득 입니다.

부드럽고 연한살이 엄청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진짜 단골로 찜콩 할래요

 

 

 

 

 

떡과 치즈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입안에서 녹아요

먹고 바로 반해서 제 친구는 바로 사진 한장 SNS에 투척

저도 이에 질세라 올립니다.

 

아주맛있어요

좀 맵다 싶으면 시원한 미역냉국을 함께 먹습니다.

 

 

 

 

 

시원한 냉국

치즈등갈비랑 같이 먹으면 더 맛 좋아요

등갈비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미역냉국이에요

 

국물이 참 시원하네요

치즈에 할라피뇨랑 피망이 들어 있어서 그냥 막 퍼먹어도 맛있어요

숟가락으로 치즈를  ~

 

 

 

 

 

 

 

치즈가 쫀득 쫀득 거려요 ㅎㅎ

매운치즈등갈비를 치즈에다가 콕콕 찍어서 또는 듬뿍 얹어서

그리고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시원한 맥주랑 먹어도 맛있을듯

아~ 맥주를 못 먹은게 아쉽네요

 

 

 

 

 

 

쫙 늘어나는 치즈 ㅎㅎ

치즈랑 매운맛에 중독되면 헤어나오지 못 한다고 하자나요

저 지금 그 상태에요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또 먹고 싶은 이 기분은 뭐람 ....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선택해서

시원한 맥주랑 한판더 먹고 싶네요

 

 

 

 

 

 

이 거룩한 맛집 탐방에 마무리로

날치치즈볶음밥을 선택했어요

 

날치알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는 이 볶음밥

크게 한 수저 ~

볶음밥은 맵지 않아요

 

매운거 먹고 딱 먹기 좋은 맛이라고 할까요

김치도 듬뿍 들어서 느끼하지 않고 ㅎㅎ

 

 

 

 

 

 

고기 먹고 나서 볶음밥은 필수코스

맛 좋은 볶음밥과 매콤한 등갈비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하모니 ㅎㅎ

환상 궁합이에요

 

이집의 센스 있는 메뉴 덕에 제 입이 행복했어요

매운걸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이어트에 도움도 된다고 하니

자주 찾아야 겠어요  ㅎㅎ

 

단골로 선택 받은 안산의 최강 등갈비 맛집

좋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