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양평맛집추천-양평워크샵장소-경기도가볼만한곳 별이 쏟아지는집

by marimari 2014. 8. 1.

 

 

양평맛집추천-양평워크샵장소-경기도가볼만한곳 별이 쏟아지는집

 

 

 

 

 

 

여름 휴가가기전에 양평으로 금요일 껴서 주말여행을 갔다왔어요 ^^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왔습니다.

 

모두 금요일 업무를 손에 내려 놓아도 된다는 즐거움과

과장님이 맛집을 찾았다는 희소식에 모두들 들뜬 마음으로 양평으로 출발 ㅎㅎ

 

 

양평용문계곡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

펜션과 음식점을 겸하고 있어요

 

 

 

 

 

 

한방에 해결 되는 이 곳

스피드한 업무 속도를 자랑하는 과장님과 딱 어울리는 워크샵 장소입니다.

용문계곡 구경도 하고 양평의 한가로움을 온 몸으로 만끽하고

 

양평의 풍경이 내다보이는 테라스에 앉아서

프리젠테이션도 하고 업무보고도 하고 프리젠테이션 기획상 수여도 하고

업무연장의 시간을 잠시 보내고

 

개인 휴식 시간으로 돌입

개인 시간에 주변 탐방에 더 들어 갔어요 ㅎㅎ

 

 

 

 

 

 

 

우리가 묶고 음식을 먹을 곳이여서 그런지 애정이 듬뿍

애정가득한 곳입니다.

식당입구가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 되었어요

 

꽃내음이 더욱 진하게 나네요

여름 날씨 때문에 무더웠는데 꽃 장식 때문에 상쾌하네요 ㅎㅎ

 

식당이 깔끔합니다.

 

 

 

 

 

 

 

꽃을 좋아하셔서 그런지 갖가지 꽃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여름 차양막이 드리워져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그늘져서 매우 시원했어요

 

아래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밥 먹고 나서 아이스크림 먹은 장소 입니다.

 

곳곳이 예쁘고 소담하고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 ㅎㅎ

 

 

 

 

 

 

 

 

이곳에서는 묵은지도리탕 능이백숙 엄나무백숙등 백숙류가 다양하게 팔고요

오리훈제랑 황기탕 같은 몸에 좋고 살 안찌는 음식들도 가득

 

그리고 계곡옆이라는 말에 걸맞게 매운탕도 판매합니다.

쏘가리, 잡고기 ,빠가, 매기 등등

 

국내산을 사용해서 더 맛 좋아요

복분자랑 함께 먹으면 좋을 음식들로 가득 ㅎㅎ

 

 

 

 

 

 

자연 그대로를 옮겨 놓은 식탁입니다.

오이지랑 배추랑 당근이랑 양파랑 고추랑 콩나물이랑 김치랑

한 가득 자연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밑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저희 회사식구들은 토종 닭볶음탕을 주문했어요

 

닭도리탕이에요

그래도 표준어니깐 닭볶음탕으로 ㅎㅎ

 

 

 

 

 

 

닭은 물론 감자도  큰 알이 들어가 있어요

대파도 엄청 나게 크고 실하고 좋은것이 가득 들어 있네요

대파를 좋아하는 저 한테는 好

 

감자도  포근포근해요

다 익은 닭고기랑 감자랑 대파랑 국물을떠서 한 접시 담았어요

이제 뭐다 ??

 

게눈 감추듯이 흡입이다..

워낙 오랫동안 허물없이 지내서 게걸 스럽게 먹어도 다들 이해

왜냐 ? 너무 맛있거든요 ㅎㅎ

 

 

 

 

 

 

국물맛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칼칼한 것이

모두의입맛에 맞았어요

 

여기다가 복분자와  소주 맥주등을 시켜서 거나하게

워크샵 첫날 저녁식사를 맞췄어요

 

국내산 먹거리라서 안심이되어서 다른날 보다 더욱  많이 먹었어요

다 먹고 나서는 바지버클이 좀 끼는듯한 현상이 ㅎㅎ

 

 

 

 

 

 

 

다 먹고 프리젠테이션 한 장소에 다시 나와서 커피 한잔씩

계곡물을 보고 있으니 뛰어 들고 싶은 마음이

완전 시원할것 같아요 수영하면 ㅎㅎ

 

계곡옆이라 그런지 부는 바람이 시원해요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한끼 잘 먹었다는 포만감에 급 졸리더라고요

 

프리젠테이션도 끝났겠다 자유시간이니깐

잠 자러 펜션으로 들어 갔어요

 

음식점이랑 펜션이랑 같이 운영하니깐 워크샵하기에 한결 편하더라고요

 

 

 

 

 

방도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들 즐겁게보낸 워크샵입니다.

이동하는 시간이 줄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여기 뷰가 너무 좋아서

가족들과 야외나들이나 연인끼리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네요

 

이래서 다들 양평,양평 하는 구나 ㅎㅎ

별이쏟아는집 짱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