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상암동맛집 추천- 상암동막걸리- 1985막걸리-

by marimari 2014. 7. 28.

 

 

상암동맛집 추천- 상암동막걸리- 1985막걸리- 

 

 

 

 

 

 

 

막걸리의 신세계를 보여주겠다던 친구

DMC에서 만나자더니

골목 안쪽으로 데려간 곳은

1985막걸리!!

 

공항철도 DMC역 9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와요!!!

위치는 어렵지 않아요 ㅎ

 

단지 DMC출구가 너무 지맘대로라는 사실 ㅠㅠ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각종 막걸리가 가득가득

 

막걸리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 싶을정도로 다양했는데

알고봤더니 여기는 우리나라 전국의 지역 막걸리가 다양하게 있다고 해요!!!

막걸리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완전 강추~~

 

 

 

 

 

 

 

안쪽에 손님이 있어서

자리가 애매해서 우리는 그냥 바에 앉았어요 ㅎ

 

다른 사리는 보통 자개로 된 테이블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거기는 다음에 이용해보는걸로 ㅎ

 

 

 

 

 

 

 

바 옆에는 우리나라 지도가 있었는데

거기의 지역의 막걸리 소개가 두둥!!!!!!!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막걸리 좋아하는 친구도

다 마셔보지는 못했지만

몇개는 먹어봤다고 하네요 ㅎ

 

 

 

 

 

 

 

 

바 안쪽으로 자개 수납장 위에

빈 막걸리 병들이 놓여있었는데

가끔 이런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

 

 

 

 

 

 

 

친구가 고른 어느지역의 막걸리와

내가 고른 궁중떡볶이!!

 

덕수궁떡볶이라는 부재가 붙어있었어요 ㅎㅎ

추가 설명으로는 궁에 계시던 분들도 좋아했다는 ㅎㅎㅎㅎㅎ

 

막걸리는 원래 플라스틱 통이 아니라

주전자나 각종 호리병에 담아 주더라구요~

 

그래서 손님마다 드시는 막걸리 병이

같은것도 있고 다른것도 있었어요 ㅎ

 

 

 

 

 

 

 

해물도 들어가고

떡은 가래떡이라 완전 최고!!!!

소스도 강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맛이 굿굿굿 :)

 

 

 

 

 

 

 

 

떡볶이와 막걸리가 어울리려나 했지만

괜한걱정일뿐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제 떡볶이 먹으면

막걸리가 떠오를것만 같아요~~

 

 

 

 

 

 

 

큼직한 가래떡이 들어있어서

완전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조개도 있고

으흐흐 맛있어~~~

 

 

 

 

 

 

 

까먹기 귀찮은 새우도 있고 ㅎ

까먹기 귀찮다고는 했지만

어느새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새우 ㅎㅎㅎ

 

그릇의 옆에는 새우의 껍질만 고스란히...

 

 

 

 

 

 

 

 

배가 고팠던 터라

떡볶이를 안주가 아닌

거의 식사처럼 먹고

추가 안주 주문 ㅎ

 

막걸리가 맛있어서 인지

전 이날 막걸리의 새로운 세계를 만났어요!!!

 

추가로 주문한 안주는

오삼두루치기!!

 

 

 

 

 

 

 

 

 

오징어랑 삼겹살이랑 볶은거에다가

소면이 함께 나왔는데

노란색으로 물든 면이었어요!!!

 

뭐지? 하고 메뉴판을 보니

치자면이라고 하네요!!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면이랑 오징어, 삼겹살 이렇게 같이 먹어도 맛있고

따로따로 안주삼아 먹어도 맛있고

 

양념이 진짜 맛있었던거 같아요!!

 

 

 

 

 

 

 

우리나라 막걸리의 신세계를 알게해준

1985막걸리!!

 

명함에 그려진 분이 사장님 ㅎㅎ

 

다양한 막걸리를 드시고 싶다면!!!

막걸리를 좋아하신다면!!!!

여기를 한번쯤은 가보셔야할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