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변역맛집-강변역근처맛집 -대양참치

by marimari 2014. 7. 21.

 

강변역맛집-강변역근처맛집-대양참치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참치
참치비빔국수로 여름철 입맛을 돋아 주고

초밥정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새콤달콤한 참치회덮밥

여름철 별미로

 

오랜만에 즐거웠던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모여 점심을 함께 했는데요

다들 여름철이여서 입맛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입맛을 살릴 수 있는 메뉴로 선택을 했어요

여름철 덥지 않은 음식인 초밥류와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살려 주는 비빔국수로 선택

 

 

비빔국수 별미입니다.

 

 

 

 

 

 

 

초밥정식이에요

맛 좋고 부드러운 부위로 초밥을 만들어 주셨어요

숙성참치여서 더 참치가 부드럽고 맛의 깊이가 느껴지는것 같아요 ㅎㅎ

 

참치를 제대로 먹을려면 숙성으로

부드럽고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요

 

다음에는 참치회와 사케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정식으로 ^^

 

 

 

 

 

 

 

참치 부분 중에서도 명품 부위로만 맛을 내서 그런지

꿀맛이에요

입안에 넣자 마자 녹아들어가는 것이 최고 ㅎㅎ

 

참치회 먹으러 꼭 다시 오자고

친구들과 약속을 ㅎㅎ

 

 

 

 

 

 

제가 먹은 메뉴 입니다.

싱싱한 양상추와 무순이 들어가 있고

숙성 참치의 부드러운 부분이 함께들어가 있는 덮밥입니다.

 

살이 부드럽고 연해요

무순과 같이 비벼서 곁들여 먹으니 향긋함이 ㅎㅎ

 

 

 

 

 

 

 

무순 참치 양상추 싱싱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스가 일품이에요

 

새콤달콤한게 입맛을 땡겨요

막 비벼서 한 그릇 다 먹었어요

 

여름철 입맛 없다는 말은 거짓 ㅎㅎㅎ

 

 

 

 

 

 

국물이 깔끔해요

깔끔한 미소된장국과 함께 맛 좋은 참치회덮밥을

 

 

 

 

 

 

맛 좋은 참치회입니다.

밥에 참치가 섭섭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요

소스도 진짜 새콤하니 짱 !!!

 

고소한 맛이 납니다.

밥에다가 참치회를 듬뿍 넣고 쓱싹 비벼서

 

 

 

 

회식하기에 좋고

여름철 입맛을 돋아 주기에 좋은 점심 메뉴에요

직장인 점심메뉴로도 굿

 

회식메뉴 그리고 술과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참치회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조만간 확인하러 가야겠어요

 

점심메뉴는 대박

마음에 들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