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장흥데이트장소- 빵만들기체험학습- 아밀-

by marimari 2014. 7. 18.

 

 

 

장흥데이트장소- 빵만들기체험학습- 아밀-

 

 

 

 

 

 

 

장흥에 놀러갔다가

아밀이라는 레스토랑에 들러서

점심 식사를 했어요

 

근데 여기 데이트장소인가봐요 >.<

커플들이 많네요 ㅎㅎ

 

 

 

 

 

 

 

 

 

우리는 파스타로 통일!!!!

크림 2종류에 봉골레 ㅎ

느끼한걸 먹어도 느끼한줄 몰라요~~

 

 

 

 

 

 

 

봉골레도 완전 기가 막히고!!!

봉골레 맛있는집이 진짜 파스타 맛있는집이란거 아시죠?

 

 

 

 

 

 

 

새우크림도 완전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혹시나 느끼할까봐

카프리쵸사를 시켰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지만

함께 곁들어 먹으면

입이 깔끔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여긴 음식이 다 맛있는거 같아요~

밀가루가 맛있어서 그런가?

 

 

 

 

 

 

 

 

이왕 앉은거 후식까지 먹고 있다 가자고

후식을 주문해 놓고 보니

우리보다 먼저 왔던 손님들은 다 가셨네요... 하하

 

 

 

 

 

 

 

 

그래도 뭐 분위기가 좋으니

후식까지 먹고 가고 싶더라구요~

 

 

 

 

 

 

 

후식이 나올동안 둘러보니

빵도 팔고 있었는데

 

여기 특별한 점이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빵만들기 체험!!

 

빵을 만드는걸 체험하기도 하고

밀가루에서 빵이 되는 과정을 체험하기도 하고

아이들에게는 너무 좋은 체험학습인거 같아요!!

 

 

 

 

 

 

 

오밀 조밀 작은 손으로 만들면

더 맛있을테니까요 ㅎㅎ

 

 

 

 

 

 

 

팥빙수랑 스무디를 주문했는데

빙수는 엄청 특이한 그릇에 담겨 나왔어요~

 

 

 

 

 

 

그릇만 특이한게 아니라

빙수도 맛있었어요

 

푸짐하게 담겨오면서도 맛까지 있으니

완전 굿굿~~

 

 

 

 

 

 

스무디도 완전 부드러우면서도

진한맛에 반했어요~

 

동네에서 이 맛을 기대하고 주문했다가

별로여서 버릴뻔 하고

다시 그 길로 아밀로 오고싶었다니까요!!!!

 

 

 

 

 

 

 

집 앞이었다면

나의 아지트를 삼고 싶을 정도로

정원도 마음에 들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왠지 조만간 이곳은 사람으로 바글바글 할듯해요

 

연인들이 데이트하러 오고

가족들은 아이들에게 빵만들기 체험학습을 시켜주러 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