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김포한우맛집- 암소한우가 맛있는 소백산한우직거래장터

by marimari 2014. 7. 22.


김포한우맛집- 암소한우가 맛있는 소백산한우직거래장터



김포로 친구만나러 갔다가

얼마전 아는지인이 소개해주었던 한우정육점식당이 생각나 

김포 양촌읍에 위치한 소백산한우직거래장터로 끌고 다녀왔어요ㅎ





새로오픈한 집답게 많은화환이 입구부터 반겨주네요.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는 외관이 시원시원한게

보기 좋아요!!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답게 깨끗하고 밝은 조명이

되게 마음에 드는게, 김포회식장소로도 좋겠다 싶어, 이제 나의 한우만

맛있으면 이 집 대박나겠구나 싶었지요ㅎㅎ




김포정육식당인건 알았는데,

이렇게 오픈식으로 되어있을줄은 몰랐어요.

직접 고기를 해체하는 모습을 보면서 고기를 고를 수 있으니까

확실히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굿굿



자 어느놈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시간이 찾아왔어요.

이 많고많은 한우님들중에 누구를 선택해야할까~~~





참숯이 얼마나 이쁜지,

왠지 참숯처럼 고기도 맛있게 익혀지지않을까 싶은생각이

들정도였어요ㅎㅎㅎ





이날 고심끝에 선택한 한우는

국민부위 한우등심과 마블링이 눈내리는 살치살!!


먼저 나름 한우미식가답게 등심부터 구워주었어요~



여기서 잠깐!

"한우를 드실때에는 자주먹는 부위인 등심안심부터

특수부위 순으로 먹어주는게, 좋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암소한우!


암소한우는 보통의 거세한우나 일반한우보다 더 두껍고, 맛있다고하죠.

그 암소한우를 참숯그릴에 구워

먹는다니..!!


생각만해도 군침이 흐릅니다.ㅎㅎ



"너는 한우를 익혀라 나는 한우를 자르겠다!"


참숯과 나름 분업화를 이루며, 곧 저에게 감동을 안겨줄

한우등심 열심히 잘라주었어요ㅎㅎㅎ


한점한점 익어가는모습을 보고있자면

희망고문이 따로 없어요.. ㅠㅠ

 




중간에 결국 참지못하고 시킨 된장찌개

한숟가락!


역시 고기에는 된장찌개만한 궁합은 없는 거 같아요.

얼큰 시원~ 한게 아주 딱 좋아요!




드디어 다익은 한우등심에

한점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주었는데요.


입안가득 머금게되는 육즙에

감..격!!


이래서 암소한우 암소한우 하는구나 싶었어요~~



맛있게 잘익은 한우등심!

적당한 기름과 살코기의 만남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 야채무침과 함께먹어줘도

맛은 굿~~~




이건, 한우등심과 함께시킨

살치살이에요.


선홍색의 환상적인 마블링이

제 손이 가게 만들더라구요.


가격대가 꽤 높은 특수부위지만,

날이 날인지라 큰맘먹고 선택!


아주 기대가 되었지요 ㅎㅎ





저 눈내리는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예전에 일본 고베에 갔을때 먹었던

고베와규 이후로 최고의 마블링이 아닌가 싶네요.


"얼른 익어줘~~"



불판이 좀 달궈졌는지, 금방 익어버리는 살치살


마음같아선 지금당장 집어먹고싶지만,

나름 미디움을 선호하는 사람인지라 조금

까탈스럽게 더 기다렸어요.


조금만더..조금만더..!!



가격대비 너무 푸짐하고 맛있는 암소한우이기에

한우를 상추쌈에 쌈장을 찍어먹는 여유까지 부렸던

1인

ㅎㅎㅎ


너무 쾌적하고 맛있는집이라서 조만간

부모님모시고 한번더 올 생각입니다. ^^


소백산한우직거래장터 좋아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