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포주물럭 맛집- 주물럭의 원조는 역시 마포원조주물럭-

by marimari 2014. 7. 17.

 

 

 

마포주물럭 맛집- 주물럭의 원조는 역시 마포원조주물럭-

 

 

 

 

 

 

 

 

마포에 여러 맛집이 있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생각나는 맛집이라면 역시 마포원조주물럭!!!!

 

자리를 옮긴지 꽤 됐지만

아직도 헷갈리는 사람이 많다고는 해도

그래도 다들 그 맛을 기억하고

우리처럼 찾아오는지 사람이 북적북적!!

 

위치는 마포역 1번출구에서 나와

골목으로 들어와 쭈욱- 쭈욱- 들어오면

카페베네 맞은편!!!

 

많이 들어간다 싶을정도로 쭈욱 들어가면 나와요 ㅎ

 

 

 

 

 

 

 

안에 앉으려 했으나

예약이라는....

 

우리가 고기를 먹기 시작하자

정말 줄을 지어 회식손님이 주르륵 오더라구요

 

역시 마포는 회사가 많아서인지

고기집에서 회식하는 분들을 종종 볼수있죠

 

 

 

 

 

 

 

반찬은 깔끔하고 맛잇었어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고기를 더 맛있게 해주는 그런 맛~

 

 

 

 

 

 

 

고기를 소금에 찍어먹었다

양파에 찍어먹었다 바빴어요

 

고기의 맛을 제대로 느끼자면

역시 소금이고

살짝 느끼하다 싶을때는 양파고 ㅎㅎ

 

 

 

 

 

 

 

 

기다리던 주물럭~~~

 

역시 육질이 남달라요~

왠지 평소보다 2-3배는 많이 먹게 될거 같지만

그래도 폭식하지는 말자~ 라고 다짐하고

천천히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맛있게 먹기 위해

불판에 과하게 올리지 않고

참술 위에서 맛있게 구워지는 사이

육회도 나오고!!!

 

 

 

 

 

 

 

 

고기를 참 좋은걸 쓰시는거 같아요~

고기가 입에서 녹아요~

 

씹을 필요가 없어요 ㅎ

 

 

 

 

 

 

 

 

육즙과 향이 절 자극해요!!!!!

 

 

 

 

 

 

한입 먹고 알았죠

오늘 고기 좀 많이 먹겠구나 ㅎㅎㅎ

진짜 많이 먹은거 같아요~

 

물론 많이 먹은만큼 많이 마시기도 ㅎㅎ

 

 

 

 

 

 

 

 

한점이지만 나에게 행복을 주는 주물럭 한점!!!!

어쩜 이렇게 맛있을수 있는지!!!

 

 

 

 

 

 

너무 맛있는 마포원조주물럭

 

근처 유사한 집이 있지만

제대로 고기를 맛보려면 헷갈리지말고

카페베네랑 웨딩홀 앞의 마포원조주물럭으로

잘 찾아오세요!!!

 

먹을때는 배가 터질것같은지 모르고 먹었는데

막상 나오니 엄청 부르더라구요~

하지만 맛있게 먹어서 기분은 최고였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