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은행선화동맛집- 은행선화동칼국수맛집-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맛-

by marimari 2014. 5. 13.

 

 

 

 

은행선화동맛집- 은행선화동칼국수맛집-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맛-

 

 

 

 

 

 

 

 

 

 

봄바람이 살랑살랑~

기분좋은 햇살이 예뻣던 날

절친 킴모양과 영화한편 보고난 후 늦은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찾아간 다온칼국수!!!!

 

이런맛집은 이곳저곳 소문내야 할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드려요!!

 

맛, 양, 가격 세가지를 만족시킨 다온칼국수!!

이집 단골되려구요~~ㅎ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식재료들의 원산지표시도 정확하게 딱!!

 

메뉴도 간결하게 딱!!

 

사실 들깨수제비와 칼국수를 놓고 고민을 했었는데

결국 칼국수로 선택했어요 ㅎㅎ

 

 

 

 

 

 

 

 

 

 

킴모양과 폭풍수다를 떨다보니

어느세 주문한 칼국수가 등장했어요!!

 

밑반찬은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간단한 반찬구성이지만

칼국수와 너무나도 궁합이 좋은맛인거 있죠~?

 

이집 김치 정말 대박이에요 ㅎㅎㅎ

집에 가져가고싶었다는....

 

 

 

 

 

 

 

 

 

 

칼국수도 정말 푸짐하게 잘나오더라구요

 

시원해보이는 국물과

듬뿍듬뿍 들어가있는 바지락의 양을보고난

킴모양의 얼굴엔 미소가 한가득이었어요 ㅎㅎㅎ

 

 

 

 

 

 

 

 

 

 

맛있게 먹는법!!

처음에 한번 끓여서 나오는데요

자리에서 한번더 살짝만 끓여 먹으면 되요

 

다데기를 넣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국물을 한수저 떠먹어보니

시원한 국물맛이...대박!!

저흰 그냥 이대로가 좋더라구요ㅎㅎ

 

 

 

 

 

 

 

 

 

 

살짝만 끓여주면 맛있는 칼국수 완성!!!

 

 

 

 

 

 

 

 

 

 

다시생각해도 바지락이 정말 많이들어가있엇어요 ㅎㅎㅎ

 

각자 접시에 칼국수를 담아

본격적으로 칼국수 먹방을 시작했죠 ㅎㅎ

 

 

 

 

 

 

 

 

 

 

국물맛도 예술

면발도 쫄깃쫄깃~정말 너무맛있어요

 

쫄깃한 면발이 정말 예술이었는데요

알고 봤더니 이집 칼국수면은 수타면이더군요!!

어쩐지~~~

 

가장 맛있는 칼국수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먹어본 칼국수중에선 단연 으뜸이었어요!!ㅎㅎ

 

 

 

 

 

 

 

 

 

 

세번이나 덜어 먹었던 열무김치에요 ㅎㅎ

 

국물의 시원함도 면발의 쫄깃함도 좋았지만

칼국수의 맛을 한층 높혀주는 열무김치!!

 

아삭한 열무김치와 칼국수의 궁합이 너무 좋아요ㅎㅎ

 

 

 

 

 

 

 

 

 

 

먹고 먹고 또먹고~~~

그 많던 칼국수의 바닥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킴모양 혼자 헤치운 바지락의 잔해들.....ㅎㅎㅎㅎ

 

저는 칼국수만으로도 배가 터질것같은데

만두도 시키자고 하더라구요...

결국 왕만두까지 먹고왔네요 ㅎㅎ

 

 

 

 

 

 

 

 

 

 

주먹만한 왕만두가 5개가 나와요~

만두 크기가 정말...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까지되는거있죠?ㅎㅎ

 

 

 

 

 

 

 

 

 

 

다진부추와 고기로 속이 꽉차있는 왕만두에요

 

한 서너개만먹어도

정말 든든하겠더라구요

 

다 먹을 수 있을까라고 고민했던게 무색할만큼

만두역시 폭풍흡입 ㅎㅎㅎ

 

 

 

 

 

 

 

 

 

마지막 만두를 향한 고수들의 손놀림ㅎㅎㅎ

칼국수도 왕만두도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착한 맛집 다온칼국수

 

별다섯개 쾅쾅~!!!

다음에 또 가야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