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향남맛집- 화성돈까스맛있는집-

by marimari 2014. 3. 21.

 

 

 

향남맛집- 화성돈까스맛있는집-

 

 

 

 

 

 

 

 

두툼하고 맛있는 돈까스가 생각나는 날이면

문득 홍익돈까스가 생각이 나요

 

그렇게 생각이 나면 몇일을 못가서

꼭 홍익돈까스에 앉아서 돈까스를 먹고있는 저를 발견하죠 ㅎ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치즈롤까스 !!

돈까스에 고구마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어요 !!

오감이 다 만족하는 고구마치즈롤까슨데요 ㅎㅎ

 

튀김옷이 바삭, 고구마는 달콤, 고기는 담백, 치즈는 고소함

이 모든게 하나가 됬으니

이렇게 완벽하게 맛있는 돈까스가 어딨을까요

 

 

 

 

 

 

 

 

 

너무너무 맛있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요~~~~

 

이 맛에 나오자 마자 꼭 벌려보게 되죠 ㅎㅎ

 

 

 

 

 

 

 

 

소스와 함께 이 맛있는 맛을 느끼고 있자니

너무너무 즐거워 져요

 

그냥 돈까스도 맛있고

하루에 먹을수있는 양이 한정되어있는

밀푀유도 맛있다지만

전 그래도 고구마치즈롤까스를 사랑합니다 ㅎㅎ

 

 

 

 

 

 

 

함께 나오는 우동도 맛있지만

돈까스가 맛있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ㅎ

 

 

 

 

 

 

 

 

쫄깃한 우동이 돈까스와 어우러지면서

돈까스가 느끼해질 틈이 없도록 해주거든요 ㅎㅎ

 

 

 

 

 

 

 

 

돈까스에 밥이 없으면

살짝 서운해요-

 

그래서 가끔은 옛날 돈까스가 그리워질때가 있어요

 

그릇에 밥과 돈까스 그리고 마요네즈케챱소스가 올라간 샐러드

이 옛날 돈까스 파는데를 한번 또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옛날 돈까스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

 

진짜 엄청 커요 ㅎ

 

 

 

 

 

 

 

 

여기는 스프도 함께 나와서

돈까스 정식을 먹는 기분이 드는데

너무 맛있어요!!

 

 

 

 

 

 

 

 

고구마치즈롤까스에 비해서는

조금 얇은 편이지만

그래도 소스와 잘 어우러지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