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소래포구맛집- 소래맛집으로 회 먹으러 고고-

by marimari 2014. 3. 21.

 

 

 

소래포구맛집- 소래맛집으로 회 먹으러 고고-

 

 

 

 

 

 

 

회를 먹으러 소래포구로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있던

경복궁회양념집으로 바로 갔어요

 

위치는 소래포구역에서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을 향해

쭈-욱 가다보면 카페베네 2층에 있어요

 

 

 

 

 

 

 

 

게장 정식도 팔고있어서 인지

게장도 함께 팔고 있어서

괜히 하나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회를 먹을때 나온 게장이 좀 맛있었거든요 ㅎㅎ

 

 

 

 

 

 

 

 

친구들이 이미 와서 준비를 다 해놔서

전 먹기만 하면 됬지요

 

어시장에서 회를 참 잘 떠왔다 생각했는데

본인들이 어시장을 돌아다닌게 아니라

사장님께 부탁했다고 해요

 

 

 

 

 

 

 

 

상차림비는 1인 3천원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스끼다시가 참 잘 나와요!

 

홍합탕과 해물스끼다시

그리고 몇가지 반찬들~~

이 반찬들에 게장이 함께 있지요 ㅎㅎ

 

 

 

 

 

 

 

 

회는 진짜 신선했어요-

직접 사지 않고 사장님께 부탁드렸던게

더 잘 한거 같아요~

 

사장님은 아시겠죠

어시장에서 어디가 좋은 회를 파는지 ㅎㅎ

 

 

 

 

 

 

 

 

다들 오랫만에 만났지만

맛있는 회 앞에서는 먹느라 바빠서

얘기를 거의 못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니

너무 기쁘더라구요

 

 

 

 

 

 

 

 

회를 집는 젓가락의 속도가 남달라요 ㅎㅎ

다들 왜 이렇게 빨리 먹는지!!!!!!

 

물론 제 속도도 친구들 못지 않았지만 ㅎㅎ

 

 

 

 

 

 

 

 

매운탕까지 추가 주문하면

생각보다 엄청 푸짐한 매운탕이 나와요!!!

 

사실 그냥 소주에 국물안주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다들 자리를 다시 잡고 밥을 시켜서

식사를 하기 시작했어요

 

 

 

 

 

 

 

 

생선 살도 많고 국물도 시원하고

술 안주로만 먹기는 너무 푸짐하고 맛있었거든요

 

1차로 회먹고 2차로 매운탕 먹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