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명동샤브샤브맛집- 명동데이트코스로 좋은 명동맛집추천-

by marimari 2014. 3. 11.

 

 

 

 

명동샤브샤브맛집- 명동데이트코스로 좋은 명동맛집추천- 샤브더하기-

 

 

 

 

 

 

 

명동에 점점 외국인이 늘고 있어서

여기가 진짜 한국인가 싶지만

그래도 명동을 데이트코스에서 뺄수는 없지요

 

명동에는 맛있는 집이 참 많으니까요

 

그중에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은 샤브더하기 !!!

 

 

 

 

 

 

 

나는 자라 뒷골목이라고 통칭하는

그 골목 2층에 있어요

 

네츄럴리퍼블릭 바로 옆 ㅎㅎ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다들 맛있다고 포스트잇에 칭찬이 자자해요!!

 

 

 

 

 

 

 

 

우린 커플세트 A와 B에서 한참을 고민햇어요

A는 고기가 많고

B는 고기가 적지만 해물이 있고

 

결국 A를 주문하고 해산물은 추가 ㅎㅎ

 

 

 

 

 

 

 

 

야채가 한 가득 나오고

거기에 떡이랑 버섯도 숨어 있어요!!!

 

전 숙주를 좋아해서

왕창 넣고 시작한답니다 ㅎ

흐물흐물한 숙주가 너무 맛있어요 ㅎㅎ

 

 

 

 

 

 

 

 

 

이게 바로 A세트의 소고기!!!

아마 B세트를 시키면 이거보다 양이 적었을거 같아요...

 

그래서 A세트를 포기할수없는거죠 ㅎ

 

 

 

 

 

 

 

 

해산물이 미리 나왔어요!

 

사실 저희는 고기를 다 먹고

해물을 먹을 예정이었는데

그래도 막상 나오니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우린 먹는 속도가 빠르니 괜찮아요 ㅎ

 

 

 

 

 

 

 

 

 

1차로 야채 투입!!!

분명 나눠 넣으려 했으나

숙달되지 못한 실력인지 의도한건지

버섯은 초밥에 전부 투입 ㅎㅎ

 

매운쪽과 안매운쪽에 반반씩 담다보니

다 넣게 됬어요

 

 

 

 

 

 

 

 

넣을때 자르는게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잘라놔야

나중에 먹을때도 편해요 ㅎ

 

 

 

 

 

 

 

 

끓어라!!!!!!

 

 

 

 

 

 

 

 

고기를 넣기전에 우선 야채를 좀 먹고

그럼 좀더 깔끔한 맛이 나요

 

물론 고기의 맛이 살짝 베인 야채도

내 스타일이지만 그래도 깔끔한 맛은

맨 처음에만 먹어볼수 있거든요!!

 

간장 소스 달라고 해서

간장에 살짝 ㅎ

 

 

 

 

 

 

 

 

2차 고기 투입 ㅎㅎ

 

이때가 가장 신나요

물론 고기는 조금씩!!!

금방 익으니까 조금씩 넣고

먹으면서 꾸준히 넣고 ㅎㅎ

 

 

 

 

 

 

 

 

고기와 어우러진 야채와 버섯!!!

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어야

식감도 좋고

더 맛있어요

 

물론 고기만 먹으면 당연히 맛있구요 ㅎ

 

 

 

 

 

 

 

3차는 해물 투입 ㅎㅎ

 

꽃게를 시작으로 새우와 조개 등등

다양한 해물을 한번에 다 넣고 끓였어요

 

신기하게 국물을 그냥 끓이면 맑고 깔끔하고

고기를 넣으니 고기국이되고

해물을 넣으니 해물탕같이 시원해져요

 

 

 

 

 

 

 

까먹기 귀찮은 새우지만

버리고 올수 없으니

열심히 까먹었어요 ㅎ

 

 

 

 

 

 

마지막 칼국수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진짜 너무 푸짐한거 같아요!

물론 우리가 해물까지 추가해서 좀 양이 많은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굿굿굿!!!!

 

명동에서 샤브샤브 먹으면서 데이트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