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군포맛집- 떡볶이 맛집-

by marimari 2014. 3. 7.

 

 

 

 

군포맛집- 떡볶이 맛집-

 

 

 

 

 

 

 

 

 

산본에 살고있는 친구를만나러갔다가

친구손을 붙잡고끌고 금정역으로

친구가 떡볶이 얘기를 꺼내자마자

생각난 곳이 있거든요

 

바로 금정역에 소문난 떡볶이집

털보네떡볶이로 향했어요

 

 

 

 

 

 

 

 

 

 

오랜만에 찾아온 털보네

정말 너무너무 반가운거있죠

 

털보네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떡볶이집으로

금정역근처에선 이집모르면 간첩~!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고

떡볶이뿐만아니라 다른메뉴들도 굉장히 맛있는곳이에요

 

 

 

 

 

 

 

 

 

 

아직 식전인 친구와 나

 

사장님 여기 떡볶이랑 튀김이랑 오뎅주세요~ㅎㅎ

순대도 먹고싶었는데

친구는 순대를 싫어한다기에

아쉽지만 순대는 포기해야했죠

 

 

 

 

 

 

 

 

 

 

먼저 뜨끈한 오뎅국물 한입먹고

부들부들 맛있는 오뎅을 에피타이져로ㅎㅎ

 

날씨가 쌀쌀해서인지

뜨끈한 국물과 오뎅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튀김은 수제튀김~사장님이 직접하신건가ㅎㅎ

 

튀김옷은 굉장히 바삭하면서도

안의 내용물은 굉장히 부드러워요

 

간장에 찍어먹더도되지만

전 그냥먹어도 충분히 간도잘되있고 맛있더라구요~~

 

 

 

 

 

 

 

 

 

 

저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떡볶이~!

 

얼마나그리웠는지몰라요

털보네의 떡볶이가 그리워

홍대에 맛있따는 떡볶이집도 가봤지만

이맛이 아니야...ㅠㅠ

 

이집만의 특별한 맛이있어요

 

 

 

 

 

 

 

 

 

 

털보네떡볶이는 다른 떡복이와는다르게

국물이 많은게 특징이에요

 

보기엔 살짝 싱거워보일수도 있는데

맛을보면 은근매우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이

정말 중독성강한 떡볶이에요ㅎㅎㅎ

 

 

 

 

 

 

 

 

 

 

떡볶이안에들어간 떡도, 오뎅도

떡볶이국물이 잘 베어있고

쫄깃하니 맛있구요~!!

처음엔 귀찮다며 투덜되던 친구도

대박~대박을 외쳐대며 신나게 먹네요ㅎㅎㅎ

 

 

 

 

 

 

 

 

 

 

 

분명 집에서 혼자 뒹굴거리고있을 동생생각에

포장도 해왔어요ㅎㅎㅎ

 

사장님 간도많이주세요~~~

 

친구떄문에 먹지못했던

순대도 듬뿍듬뿍~!!

 

 

 

 

 

 

 

 

 

역시 뭐니뭐니해도 떡볶이는

털보네 떡볶이가 진리~~ㅎㅎ

 

떡볶이 좋아하시는분~아니싫어하시는분도 드셔보세요

그정도로 맛있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