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밥도 먹고 볼링도 치는 특별한 강남볼링장-

by marimari 2014. 2. 14.

 

 

 

 

밥도 먹고 볼링도 치는 특별한 강남볼링장-

 

 

 

 

 

 

 

 

지난번 생일잔치로 왔었던 스매싱볼-

강남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하면서

제가 일부러 스매싱볼 가자고 막 졸랐어요!!

평일에는 사람이 많이 없을거 같아서 ㅎㅎ

 

역시나 빙고-

볼링 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우리는 치고싶은데로 칠수있었죠~

물론 힘들어서 많이 치지는 못해도

천천히 칠수있어서 좋았어요 ㅎ

 

 

 

 

 

 

 

 

 

이렇게 입구가 생겼구요!

헐크가 우리를 반겨줘요 ㅎ

헐크와 찍은 사진도 있지만 그건 개인 소장 ㅎㅎ

 

 

 

 

 

 

 

칵테일 같은것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보단 역시 맥주가 체질에 맞아요 ㅎㅎ

사실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것도 조금은 있죠!!

하지만 한번 놀때는 제대로 신나게!!! ㅎㅎ

 

 

 

 

 

 

 

우리가 일찍와서 사람이 좀 적었던거지

그새 자리가 차더라구요!!

다행히 우리가 천천히 볼링을 다 칠쯤에야

사람들이 들어와서

좀 여유롭게 치고 내려왔지요 ㅎㅎ

 

 

 

 

 

 

 

 

벽에 붙어있는 엄청 큰 룰렛은 언젠가 한번은 돌아가겟죠?

 

 

 

 

 

 

 

 

 

볼링치기전에 한쪽에 자리잡고

맥주 좀 마시다가

숨 좀 돌리고 볼링 두탕 뛰고왔어요!!!

 

주말이라면 한번 치고

다시 우리 차례 기다렸다가 쳐야하지만

이날은 우리가 일찍가서 뒤에 누가 안 기다리니까

연달아 두 탕 ㅎㅎ

 

 

 

 

 

 

 

 

다 먹고 나니 이제 배가 고픈게 기억이 나서

바로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폭풍이 휘몰아치듯 순간적으로 사라져버렷답니다

 

 

 

 

 

 

 

 

지난번 우리가 생일파티 햇던 룸에

혹시나 사람이 있나 살짝 구경하는척 갔는데

아무도 없길래 불 키고 살짝 찍었어요!!

 

친구들이 방이 어떻게 생겼냐고 물어봤는데

설명이 안되더라구요 ㅎㅎ

 

 

 

 

 

 

 

 

 

우리가 있던 방은 창문으로 몰래

볼링치는걸 지켜볼수있어요 ㅎㅎㅎㅎ

 

 

 

 

 

 

다음 친구 생일에 또 가기로한 스매싱볼~~~

볼링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서 우리는 생일에 오기로 햇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