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산 청사포장어구이 추천- 청사포조개구이 맛집-

by marimari 2014. 2. 12.

 

 

 

 

 

부산 청사포장어구이 추천- 청사포조개구이 맛집-

 

 

 

 

 

 

 

부산에 놀러갔다가

오랫만에 만난 나의 친구가

부산으로 이사와서

자기가 발견한 제일 맛있는 장어를 맛보여 주겠다고

떵떵거리면서 청사포해운대구이로 날 데려왔어요 ㅎㅎ

 

 

 

 

 

 

 

 

대형주차장이 있는거 보니

여기 완전 맛집인가봐요 ㅎㅎ

 

오는 길에 보니까 다른집들도 유명한거 같은데

이런데는 원래 여기 사는 사람들이 가는 곳이

진짜 제대로 된 맛집이죠 ㅎㅎ

 

 

 

 

 

 

 

 

 

친구가 시켜준 장어구이!!!!

장어구인데 좀 독특했어요!!!

새우도 올려져있고

반찬으로 열무김치도 나오고

그리고 은박지에 국물같은 것도 들어있었구요 ㅎ

 

우선 첫 인상은 신기하면서 기대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장어는 이렇게 잔뜩 담겨져 나왔어요 ㅎ

항상 길다란 장어를 그대로 올려서 구워서

자르는 것 만 봤었는데

이렇게 나오니 신기하기도 하고

더 신선해보이기도 하네요

 

 

 

 

 

 

 

 

우선 장어를 어느정도 불판에 올려요 ㅎ

껍질부터 굽는데

장어 속살이 진짜 하얗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손질하기도 힘들거같아요!!

이런게 바로 기술이라고 하는거겠죠?

 

 

 

 

 

 

 

 

꼬리부분은 이렇게 길쭉~한데

불 위에 올리니

장어의 마지막 힘으로 살짝 움직이네요 ㅎㅎ

생동감있어요 ㅎㅎ

 

 

 

 

 

 

 

 

장어는 확실히 구워질때의 그 냄새가

너무 기가막혀요!!!

 

물론 속살까지 잘 익혀먹어야 하기때문에

기다리는데 인내심을 요하지만

그래도 군침이 도는건 어쩔수 없지요~~

 

 

 

 

 

 

 

 

다 구워진 장어는 역시 겉은 바삭

속은 부들~

 

다 익었을때 우선 아무것도 안찍고 한입~

소금에 살짝 찍어서 한입~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한입~

매콤한 소스에 찍어서 한입~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를 않아요 ㅎㅎ

 

 

 

 

 

 

 

이 매콤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바로 장어양념구이가 된답니다!!!

양념에 발라서 또 구워도 되겠지만

굳이 그럴필요없이 적당히 발라서 먹으면

뜨거운 장어를 차가운 소스가 감싸면서

더 맛잇어 지더라구요 ㅎㅎ

 

 

 

 

 

 

 

 

요게 진짜 별미죠~

그냥 구이로만먹어도 맛있고

양념으로도 먹을수 있으니까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수있구요!!

 

 

 

 

 

 

 

 

다 구워진 장어는

타지않게 은박지로 만들어진 그릇에 담아주는데

여기다 담으면 더 타지도 않고

따뜻한 온기는 그대로 머금고 있더라구요

 

혹시나 식은건 먹기전에 불판에 살짝 올렸다가 먹으면

그 맛을 그대로 느낄수가있어요 ㅎㅎ

 

 

 

 

 

 

 

 

겨울에 열무김치는 신기하지만

함께 싸먹으니 입이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돌더라구요!!!!

 

장어 하나로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하다지만

이렇게 맛있으면 올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이제 저도 온동네방네 여기 말해야겠네요

 

청사포에서 장어구이를 꼭 먹어보라고!!!!

그렇지 않으면 후회하게 될거라고 ㅎㅎ

 

 

 

 

 

 

 

 

장어도 맛있지만 청사포바다를 장어를 먹으면서 볼수있는

그 전망은 어디서도 볼 수 없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