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한우맛집 - 강원도 속초 맛집 - 소야촌

by marimari 2014. 2. 13.

 

 

 

 속초한우맛집 - 강원도 속초 맛집 - 소야촌

 

 

 

 

 

 

 

알프스 스키장에 보드타러 다녀왔어요

사실 용평리조트로 가려고했는데~거리가 조금더 멀었기때문에

알프스 리조트로 선택!!

올시즌 첫보딩이라그런지 굉장히 즐거웠던 것 같네요

 

스키장에서 즐거운 1박2일을 보내고

돌아오는길 강원도에 왔으니 한우를 먹고가야된다는 생각이!!??ㅎㅎ

속초에 잘알고있는 한우맛집이 있죠

소야촌에서 맛난 한우를 즐기고 왓답니다

 

 

 

 

 

 

소야촌은 고기를 고른후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고기를 구워드시면되요~~

처음 기본찬들을 세팅해주시고나면 이후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에선

한우와 키조개, 버섯을 삼합으로 먹을 수 있어요

 

한우만 있어도 좋지만

한우+키조개+표고버섯 세가지 맛의 조화는

소야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에요~

 

 

 

 

 

 

고기의 왕 ! 한우하면 꽃등심 !

먼저 불판위에 꽃등심을 올려 굽기시작했어요

 

자글자글 마블링도 너무 예쁜게 정말 군침돌더라구요

 

 

 

 

 

 

스키장에서 너무 열심히 놀다와서그런지

굉장히 허기가지더라구요~~

잘익은 꽃등심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난 후

익어라익어라 열심히 바라보고 있었죠 ㅎㅎ

 

그래도 소고기는 돼지고기보다 빨리익기때문에

기다리는시간이 그렇게 지루하진 않았네요~

물론 꽃등심이 익으면서 나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는건

정말이지 참을 수 없는 고통이었지만요 ㅎㅎ

 

 

 

 

 

 

상추위에 꽃등심과 키조개 표고버섯을 올려 한쌈~~

 

상추에 꿀발라놓은줄 알았다니까요

세가지 음식의 조화가 너무 잘어울려요

육즙가득한 꽃등심과 쫄깃하고 담백한 키조개~몸에좋은 표고버섯까지

 

맛과 건강~즐거운 식감까지~

그저 입가에 므흣만 미소만 번질뿐이었답니다ㅎㅎ

 

 

 

 

 

 

쌈장살짝찍어 무쌈과 함께먹어도 꿀맛~

 

저렴한 가격에 이만큼 질좋은 한우를 먹을 수 있는집이 또 있을까요?

 

 

 

 

 

 

기본찬으로나온 깻잎에 꽃등심과 키조개를 함께 싸먹는맛도 일품~

 

같은것같으면서도 다른음식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전혀 질리지도 않으면서 맛있게 한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던것같아요 ㅎㅎ

 

 

 

 

 

 

꽃등심을 다먹고난 후 살치살을 불판위로~~

 

역시나 환상적인 마블링과함께 살치살의 고소한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는데 정말 군침돌더라구요 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살치살

 

그저 바라만보고있어도 행복해지는 비주얼의 살치살이에요

저희가족들도 한우라면 자다가도 벌떡일어나는데

혼자 이렇게 맛있는 한우를 먹고있자니 조금 미안한 생각도 들더라구요~ㅎㅎ

 

집에있는 가족들 몫까지 열심히 먹어야겠다며

정성스럽게 고기를 구워줬죠 ㅎㅎ

 

 

 

 

 

 

너무 맛있네요!!!

꽃등심도 꽃등심 나름대로  맛있었지만 역시 제입맛엔 살치살이네요!!!

살치살이 훨씬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요 ㅎㅎㅎ

 

 

 

 

 

 

고기를 다먹고난 후 된장찌개로 마무리했어요

 

소야촌에선 된장찌개를 불판에 부어서 끓여먹을 수 있어요

 

 

 

 

 

 

불판위에 된장찌개를 부어서 끓이다

밥도 함께 말아 끓여줬어요

굉장히 매콤하면서도 진하고 구수한게 정말 맛있는거 있죠~??

끓일수록 전혀 짜지도않고 더욱 진해지는 맛이 정말 좋았어요~

 

오랜만에 스키장도 다녀오고

저렴한 가격에 한우도 즐길 수 있어 그런지

기분좋고 행복한 하루였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