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여수횟집 추천- 여수스끼다시많이나오는횟집-

by marimari 2014. 2. 14.

 

 

 

여수횟집 추천- 여수 스끼다시많이나오는횟집-

 

 

 

 

 

 

 

여수에 가면 회를 안먹을수없죠 ㅎㅎ

 

맛있는 횟집이 곳곳에 있지만

우리는 돌산대교를 구경하고 있었으니

거북선회타운에서 맛있는 횟집을 찾았어요!!

 

 

 

 

 

 

 

 

뭔가 마음에 든 팔도횟집 ㅎㅎ

 

이럴때는 원래 확 꽃히는데 들어가야해요~~

 

 

 

 

 

 

 

 

 

우선 스끼다시가 많이 나와서 합격!!

그리고 왠지 여기서밖에 못먹을거 같은 스끼다시들도 있더라구요~

 

특히나 저기 돌돌말린 낙지찜이 바로 그런 메뉴죠 ㅎㅎ

 

 

 

 

 

 

 

 

회도 푸짐하고

스끼다시도 푸짐하고!!!

이런게 바로 땡잡은거겠죠?? ㅎㅎ

 

엄청 푸짐해서

진짜 먹을 복 터졌다 생각하고 열심히 먹었어요`

 

 

 

 

 

 

 

 

 

스끼다시에는 반찬 같은 스끼다시들 부터

홍어나 여수갓김치나 각종 신선한 해산물까지

진짜 다양함을 자랑하더라구요!!

 

 

 

 

 

 

 

 

 

홍어는 차마 내 입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친구 입으로 쏙 ㅎㅎ

진짜 맛있게 먹던데

전 아직 엄두가 안나네요 ㅎㅎ

 

 

 

 

 

 

 

 

여행중 술은 안먹는 편이지만

이렇게 맛있을때는 살짝 곁들여 먹는것도 좋죠 ㅎㅎ

 

 

 

 

 

 

 

 

회도 너무너무 신선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ㅎㅎ

 

 

 

 

 

 

 

 

꼴뚜기인가? 이것도 이렇게 졸여놓으니

짭짤하면서 쫄깃한게 딱 술안주던데요?

 

 

 

 

 

 

 

오징어까지 하나하나 골라먹으면서

회 먹으랴 맛있는 스끼다시 먹으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매운탕~

이 매운탕때문에 소주 한잔으로 끝내려던걸

결국 한병을 다 비웟답니다 ㅎㅎ

 

국물이 너무 칼칼하니 맛있어서

도저히 소주를 남길수가 없겠더라구요

 

 

 

 

 

 

 

 

결국 우리는 라면까지 넣어서 끓여먹고

신이나서 여수밤바다를 부르며

여수 밤바다를 구경햇어요~

 

진짜 예쁜 여수인거 같아요~

특히나 밤 바다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