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백 족발맛집~ 용인족발추천~ 족발의전설 ~행당족발 용인점

by marimari 2013. 12. 16.

 

 

 

 

 

 동백 족발맛집~ 용인족발추천~ 족발의전설 ~행당족발 용인점

 

 

 

 

 

 

 

 

 

 

용인에 위치한 족발맛집 행당족발 용인점이에요

몇일전 J양을 만나기위해 용인에 다녀왔던 날이었죠

 

행당족발은 이미 족발맛으론

유명한 족발체인점으로 몇번 다녀와본적이있는 족발맛집인데

용인에도 행당족발이있더라구요??

행당족발 마스터가 되고말겠어~!!ㅎㅎ

결국 이날은 행당족발 용인점에서 맛난 족발을 즐기고온날이에요

 

 

 

 

 

 

 

 

 

 

쌈채소와 부추, 새우젓, 무쌈등

기본찬을 준비해 주셨는데~

용인점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완전 친절하시던데요~?ㅎㅎㅎ

 

 

 

 

 

 

 

 

 

 

족발을 주문하고 나니 얼마지나지 않아

따끈한 족발이 상위로 올라왔어요~

 

이날따라 막국수도땡기는거에요 결국 막국수도 추가로 주문~ㅎㅎ

 

 

 

 

 

 

 

 

 

 

행당족발은 그날 당일 공급받은 국내산 생족을

매장에서 매일매일 삶아낸 족발이 손님상에 올라오기때문에

신선하고 따끈한 족발을 맛볼 수 있는데

용인점 역시 그날 삶아낸 뜨끈한 족발을 사용하고있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나는 행당족발의 비주얼은

봐도봐도 정말 먹음직스러운게

이래서 행당족발을 잊을수 없는것 같아요ㅎㅎ

 

 

 

 

 

 

 

 

 

 

더욱 맛있게 족발을 즐기기위한 행당족발만의

비장의 양념!! 바로 어리굴젓이에요

 

족발과 궁합이 너무 잘어울리는 어리굴젓은

족발맛을 한층더 살려주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게

정말 밥한공기 주문해서 비벼먹고 싶을정도였답니다ㅎㅎ

정말 완전완전 맛있어요~!!!

 

 

 

 

 

 

 

 

 

 

쫄깃한 껍질과 고기의 환상적인 조화~

행당족발의 족발은 비율이 너무너무 환상적이엿어요

껍질의 쫄깃한 식감도 좋고

살코기의 부드러운 육질도 어찌나 맛있던지

 

말로는 다이어트중이라던 J양은

언제그런말을 했냐는듯이 먹어대는 모습이

너무 웃겼지만...그냥 넘어가줬답니다ㅎㅎㅎ

 

 

 

 

 

 

 

 

 

 

맛있는 족발을 먹고 있다보니

주문한 막국수가 나왔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있는 막국수에요~~

 

 

 

 

 

 

 

 

 

 

족발집에 가게되면 흔하게 볼수 있는 막국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막국수역시 행당족발이 최고~!!

새콤달콤한 맛의 막국수 소스도 좋고

질기지도 않으면서 부드러운 국수의 면발의 맛이 먹기도 편하고 정말 맛있어요~!!

땅콩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입안가득 고소함도 퍼지고 족발과 함께 먹어도

정말 잘어울리는 맛의 막국수였어요 ㅎㅎ

 

 

 

 

 

 

 

 

 

 

상추에 한쌈싸서 먹기도 하고~

대충 아무렇게나 먹어도 맛있는게 행당족발인것같아요ㅎㅎ

 

 

 

 

 

 

 

 

 

 

족발을 먹을때는 빼놓을수 없는 부추도

무쌈과 함께 먹으면 아삭한 부추의 식감과 부드러운 족발의 식감이

 너무나도 잘어울리고 맛도 좋았어요~

 

둘이 먹기에도 전혀아쉬움없이 양도 푸짐해서 더더욱 좋았던 족발이랍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려고하는데

귀욤귀욤한 돼지저금통도 선물로 주시더라구요~ㅎㅎ

 

열심히 저금해서 또 행당족발 먹으로와야겠네요 ㅎㅎㅎ

뜨끈한 명품족발을 맛볼수 있는곳 행당족발!!

조만간 꼭 다시한번 다녀올 계획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