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포 족발~ 마포역근처맛집~ 쫀득쫀득한 족발 ~서부족발

by marimari 2013. 12. 13.

 

 

 

 

마포 족발~ 마포역근처맛집~ 쫀득쫀득한 족발 ~서부족발

 

 

 

 

 

 

 

 

퇴근후 친구를 만나기 위해 갔던 마포역근처에서

서부족발 발견!!!!!

 

아.....이거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잠시동안 저 스스로와의 줄다리끝에 결국 족발의 유혹을

견뎌내지못하고 족발집으로 들어갔어요ㅎㅎ

 

 

 

 

 

 

 

 

결국 족발을 시키고 앉아있으니

사장님께서 금세 족발을 썰어 가져다 주셨어요~!!

윤기 자르르 흐르는 족발이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하~정말 참을수 없는 비주얼~!!

막 삶아져나온 족발이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ㅎㅎ

 

 

 

 

 

 

 

 

빼놓을수 없는 메뉴죠??

족발과 함께 부추전도 주문했답니다

 

부추가 가득들어가있는 부추전역시 저의 식욕을 자극

매번 이러니....도저히 살을뺄수없는것같아요ㅎㅎ

 

 

 

 

 

 

 

 

어느 족발집에나 한두개씩은 있는 사이드메뉴이지만

서부족발의 부추전은 굉장히 쫀득한맛이 일품이었어요

부추전의 반죽도 입안에서 달라붙지않아

굉장히 편하게 먹을수 있고 다른 부추전들보다

고소함이 더 진하게 느껴진다고할까요??

 

비오는날이면 생각날것 같은 부추전이었답니다ㅎㅎ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족발~~ㅎㅎ

아 정말 끊을래야 끊을수 없는게 족발인것같아요~

 

매일매일 매장에서 삶아낸 족발을 사용하기때문에

따끈하고 쫄깃한 족발을 맛볼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보통 족발을 드실때 족발이 어디에 좋은지 알고 드시는분들은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족발은 피부미용에도 좋을뿐더러 성인병예방이나

소화기능 개선 숙취해소와 간기능 보호효과등 우리몸에 굉장히

좋은 효능들을 가지고있답니다~

 

건강식 야식 족발!! 맛도착하고 효능도 굿이지 않나요??? ㅎㅎ

 

 

 

 

 

 

 

 

족발집마다 족발맛이 조금씩 다른데

서부족발은 정말 제입맛에 딱맞는 그런맛이었어요~!

돼지의 잡내도 전혀 나지않고

쫄깃한 육질의 돼지고기가 어찌나 맛있떤지!!

(친구야 부럽다...회사근처에 이런 족발집이있다니...ㅠㅠ)

 

 

 

 

 

 

 

 

보통 김치에는 보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집김치는 족발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맛이더라구요~굿굿~!!!

 

 

 

 

 

 

 

 

새우젓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는 서부족발~!!!

두개씩 집어먹다 친구한테 꾸중들었답니다ㅎㅎㅎ

 

여러 족발집에서 족발을 맛봤지만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족발 맛집이었어요~

 

 

 

 

 

 

 

 

족발을 다먹고난후...체면이고뭐고

조금이라도 더먹고싶어지게 하는 족발이었어요~ㅎㅎ

 

족발뼈를 통째로들고 한장 찰칵~!!ㅎㅎ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족발에 술한잔만한게 있을까요~~
퇴근후 족발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오늘은 이 친구가 퇴근후 저희집으로 놀러온다고했는데~!!

서부족발가서 족발포장해오라고 해야겠네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