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속초펜션추천 - 속초예쁜펜션 - 바쏘펜션

by marimari 2013. 12. 10.

 

 

 

 

속초펜션추천 - 속초예쁜펜션 - 바쏘펜션 

 

 

 

 

 

 

 

 

시원한 늦가을의 속초여행가보셨나요?

꼭한번 가보세요 멋진 바다와 산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멋진 곳이 바로 속초랍니다~ㅎㅎ

 

 

 

 

 

 

 

 

이제 속초는 저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여행지이지만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숙소역시 지난번 다녀왔던 행복한 펜션!!!

이웃님들께 몇번 소개해드린적이 있죠??

바로 바쏘펜션에 다시한번 방문했어요~ㅎㅎ

 

 

 

 

 

 

 

 

이날 저희가 예약했던 방은 프리미어객실이에요

객실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러운느낌의 객실인데요

요즘 날씨와는 다르게 따뜻한 느낌까지

물씬 풍기는 예쁜 방이었어요~ㅎㅎ

 

 

 

 

 

 

 

 

이젠 사장님께서도 제 얼굴을

기억해주시더라구요~ㅎㅎ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시고 객실을 안내해주셨는데

이젠 말씀을 안드려도 입체안경까지 챙겨주시네요

객실안에 3D티비가 배치되있거든요~ㅎㅎ

 

바쏘펜션은 10년이 넘은 오래된 펜션이지만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와 가구들을

자주 바꿔주셔서 오래된느낌보다는 굉장히 세련되고

예쁜 느낌이 인상적인 펜션이랍니다^^

 

 

 

 

 

 

 

 

지난번 방문했을때 사용했던 객실은

약간 공주방느낌이나는 아기자기한 예쁜방이었는데

이번 1박2일간 저희가 지냈던 객실은

좀 유럽느낌의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긴다고 할까요??ㅎㅎ

 

침대도 굉장히 편하고 주위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 기분좋게 잠자리에들수 있었던 공간이에요

 

 

 

 

 

 

 

 

저에게는 방안에서 슬리퍼를 신는게

익숙하질 않았지만...느낌있었어요~!!

이날만큼은 슬리퍼도 꼬박꼬박 신고다녔답니다~ㅎㅎ

 

 

 

 

 

 

 

 

함께온 친구는 바쏘펜션에 처음와본친구였는데

이렇게 예쁜펜션은 정말 처음와봤다며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인터넷에있는 사진만 믿고갔다가 낭패를

본적이 한두번이아니라며...ㅎㅎㅎ

 

정말 그만큼 바쏘펜션은 너무너무 예쁜곳이에요!!

 

 

 

 

 

 

 

 

게다가 프리미어객실에는

내부에 스파시설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요~ㅎㅎ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제친구는 역시나 스파엔 눈길도 주질않고

입체안경을쓰고 열심히 티비시청....

 

저혼자 열심히 스파시설을 만끽했던 공간이였답니다ㅎㅎ

 

 

 

 

 

 

 

 

푹 쉬고 가자는 취지로 온 속초여행이지만

포근한침대위에서 제대로 숙면을 취했나봐요~ㅎㅎ

 

아침일찍일어나 카메라에 담아본

바쏘펜션의 모습이에요

따스한 햇살을 받은 펜션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바쏘펜션에는 부대시설로

카페도 운영되고 있어요ㅎㅎ

 

카페역시 굉장히 느낌있는 예쁜장소인데

이곳에서 간단하게 차도 마실수 있고

조식도 제공해 주신답니다^^

 

 

 

 

 

 

 

 

이날 저희도 조식서비스를 제공받고 왔죠~ㅎㅎ

계란후라이 빵 샐러드 주스등 간단해보이면서도 있을건다있는 조식이에요~

솔찍히 간단해보여도 집에선 절대 이렇게

먹지않는데 말이에요~ㅎㅎ

 

바쏘펜션에 올때면 이런저런 추억거리를

정말 많이 얻어가는 기분이 들게된답니다^^

 

 

 

 

 

 

 

 

식사를 끝내고 커피도 한잔씩마시면서

친구와함께 속초여행에서의 추억을 다시한번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름다운 바다도 볼수있고, 속초여행은

매번 행복한 추억을 한가득안고 올수있는 곳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