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서귀포민박-서귀포예쁜펜션-바다풍경펜션

by marimari 2013. 11. 13.





서귀포민박-서귀포예쁜펜션-바다풍경펜션








지난번에 다녀오고 나서

결심을 했었어요~

다음에 올 때는 남자친구랑 꼭 오겠다고~


어렵지 않을 것 같았는데

이번에도 여자랑 같이 오게 됐네요~

이럴수가~~ㅠㅠ







남친이랑 같이 오지 못해서

넘넘 아쉬웠던 바다풍경펜션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제주도에 올 수 있는 기회를

발로 차버릴 수는 없으니까~ㅎㅎ

잽싸게 와버렸죠~~~








바다풍경펜션이 좋은 점은

바로 이거에요!!


침실에서도 바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점!!

일어나자 보이는 바다 풍경~~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좋네요~~







서귀포항 바로 앞에 있어서

정말 빼어난 경치를 구경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화이트 톤이라 깔끔한 느낌!!

더럽히면 안 될 것만 같은 기분~~

하지만 우린 나왔을 때 꽤나 어지럽히고 나왔다는 사실~~!!

사장님 죄송합니다~~ㅎㅎ







짐만 대충 풀고 일단 점심 먹으러

횟집으로 고고~~







제주도에서 먹는 회는

정말 특별했네요~~ㅎㅎ


가격이 저렴한데다가

주변 풍경도 좋고~~

관광지도 주변에 많아서

제주도 여행중에 묵어갈 곳으로 최고!!


한 번 오면

저 처럼 또 오게 될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