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공주가볼만한곳~공주펜션~커플펜션~땅우에태양펜션

by marimari 2013. 10. 22.

 

 

 

 

공주가볼만한곳~공주펜션~커플펜션~땅우에태양펜션

 

 

 

 

 

 

 

다음달 캐나다로 유학을 떠나는 친구를 만나기위해 대전에 갔어요~ㅠㅠ

한동안 볼 수 없을거라는 아쉬움에 저와 친구는 우정여행을 준비했답니다~

검색 후 맘에쏙들었던 땅우에태양펜션!!!

가족손님은 받지않으시고 커플만 받으시는 커플전용 펜션이라고해요!

물론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끼리 함께오기에도 정말 좋은곳이에요!!

 

 

 

 

대전에서 멀지도 않아 여유를 부리다보니 펜션에 늦게도착했네요ㅠ

늦게 도착해도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이것저것 챙겨주셧던 사장님!!정말 감사해요!!ㅎㅎ

이날 저희가 예약한방은 미소방이었어요~

거실과 주방이 분리되있는 구조였는데 화려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깔끔하면서도 추억한가득 쌓아갈 수 있을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방이었어요^^

 

 

 

 

너무나도 맘에 들었던 침대에요~침대도 넓직하면서도

푹신푹신해 휴식하기 너무 편안했던공간이였어요^^

 

 

 

 

저희들끼리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온 여행에 티비시청따윈 낭비라며

잘 보진 않았지만!!침대바로 앞에 티비가있어~

편하게 티비시청하기에도 좋게 되있었어요~

 

 

 

 

객실엔 Wii도 준비되있어서 정말 커플끼리 온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같더라구요~ㅎㅎ

저희에겐 1분1초가 너무나도 소중한 시간들이었기에...

아쉽지만 이것도 패스!!ㅎㅎ

 

 

 

 

 

저희의 눈을 현혹시켰던 예쁜 스파에요~

다른 펜션들에서 봤던 월풀스파보다 디자인이 정말 예뻣어요~

스파주위 조명도 은은한게 정말 분위기 내기 좋은 느낌이였어요ㅎㅎ

 

 

 

 

숙소에서 어느정도 휴식을 취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펜션의 꽃 바베큐 바티를 하기위해 밖으로 나왔답니다^^

정말 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있는 테라스에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줄 와인도 준비해갔어요~!!

 

(물론 와인만 있는건 아니였답니다....ㅎㅎ)

 

 

 

 

 드라마처럼 와인잔들고 폭풍수다를 나누며 분위기를 잡다보니...

사장님께서 이러다 고기다 탄다면서!! 고기도 구워주셧어요!!ㅎ

정말 인심좋고 친절하신 사장님덕분에 더욱 즐겁게 잘 보내고 왔던것 같아요^^

 

땅우에태양펜션에서의 1박2일간의 짧은 여행을 통해

아쉽지만 당분간은 얼굴을 볼 수 없게될 친구와

평생잊지 못할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던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