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하조대펜션 - 하조대스파펜션 - 양양 스파의 모든 것 에코하임펜션

by marimari 2013. 12. 19.

 

 

 

 하조대펜션 - 하조대스파펜션 -  양양 스파의 모든 것 에코하임펜션

 

 

 

 

이번에 사계절 관광지 양양에 다녀왔어요~

양양에는 설악산, 설악워터피아,

대명쏠비치의 워터파크, 낙산사 등 볼거리가 다양해요~

1박 2일 방송으로 유명한 하조대정자와

무인등대에서 보는 동해바다와 일출이 멋진 양양!!!

 

친구들과의 연말파티장소를 강원도로 잡고

하조대펜션을 알아보던 중 눈에 띄는 펜션이 있었어요~

양양펜션 에코하임펜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펜션 정원이 워낙 넓어서 산책하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았구요~

펜션 앞에 하조대해수욕장이 있고 비치로드가 마련되어 있어서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도 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하조대가 가장 가까이 있고

경포대는 펜션에서 차로 30분거리,

낙산해수욕장은 20분거리로 대포항 30분 거리에 있어서

주변을 여행하면서 이용하기 좋은 하조대펜션 에코하임펜션~!!!

 

 

 

 

 

 

예정보다 일찍 도착했어요~~!!!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방금 청소가 끝나서

입실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답니다 ㅎㅎㅎ

 

우리가 묵은 방은 레드버드~~

복층구조의 방으로 야외테라스에 스파와 개별바베큐장 있어요~~

 

 

 

 

 

 

객실이 아기자기한 원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친구중에 한명이 비염이 있어서

항상 청결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는편인데

침구도 그렇고 욕실도 그렇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에코하임펜션을 이용하니

해외여행 못지 않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바로 앞에는 계곡도 있고

펜션내에 넓은 정원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마음이 편해졌어요~

전체적인 관리가 깨끗하게 잘 되어 있고

침구류 역시 깔끔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공기가 좋은 곳에서 자서 그런지 스파를 한 후에 자서 그런지

다음날 개운하고 두통을 달고 사는데 머리도 맑고 좋았답니다~!!!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욕실도 스파도 깨끗해서 이용하기 편했구요~

온수도 잘나오더라구요!!!

 

 

 

 

 

 

 

스파를 이용할때 아로마 향도 뿜어져 나온다고 해요 ㅎㅎㅎ

미리 신청을 하면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행의 꽃은 바베큐죠?!

바베큐실이 테라스에 마련되어 있어요~

연기가 방안에 들어올까봐 걱정했는데

전기그릴로 이용을 하니 냄새 걱정 안하고 고기를 먹었어요 ㅎㅎㅎ

 

삼겹살과 항정살 그리고 버섯과 소세지~~

너무 욕심 부렸나봐요 ㅎㅎㅎ

다 못먹고 조금 버렸네요!!!

 

 

 

 

 

 

에코하임펜션에서는 잔디정원 옆으로 내려가면 계곡이 나와요~
벤치도 있고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았어요 ㅎㅎㅎ

공기가 너무 맑고 드문드문 새소리와 물소리 바람소리가 들리고 해서

너무 상쾌했어요~

 

수영장도 있는데 부지약수를 이용한 웰빙 수영장이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여름에 놀러오면 물놀이를 즐길텐데 아쉬웠어요~

 

 

 

 

 

에코하임 펜션에는 카페가 있어요~~

그곳에서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고 조식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저희가 조식서비스를 놓칠리가 없죠 ㅎㅎㅎ

간단한 빵과 샐러드 커피 쥬스 등을 먹으면서

경치를 보니 서울로 올라오기가 싫어 지더라구요!!!

 

 

 

 

 

 

다른펜션을 이용할까 고민하다가 깔끔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이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하조대펜션 에코하임펜션이 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깔끔하고 쾌적한 펜션에서 편안하게 쉬다보니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가 화악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하조대 펜션 알아보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깔끔하면서도 아늑하고 편안한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