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수유리맛집-수유역 낙지맛집-낙지일번지 수유점

by marimari 2013. 12. 10.

 

 

 

 수유리맛집-수유역 낙지맛집-낙지일번지 수유점

 

 

 

 

 

 

 

 

이웃님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건강관리 잘하시고 계신가요~!???

전 요즘 이런저런 신경쓸일들이 많아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ㅠㅠ

 

 

 

 

 

 

 

 

이렇게 스트레스가 쌓일때면 매운음식이 땡기곤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매운낙지요리를즐길수있는

낙지일번지 수유점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낙지일번지는 제가 정말 자주오는 맛집중 한곳이죠^^

 

 

 

 

 

 

 

 

낙지일번지 가게안은 군복조끼를 입고계시는

직원분들이 재미난 명찰도 차고 서빙을 해주시는

유쾌한 분위기의 맛집이에요~!!

 

이날 저희는 알쌈낙지를 주문했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찬으로 콩나물과 샐러드, 날치알

,깻잎 등을 세팅해주세요~!!

부족하시면 샐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되구요~ㅎㅎ

 

 

 

 

 

 

 

 

낙지를 볶아주기전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가게 한쪽 벽면을 주의깊게 쳐다봐주시면되요ㅎㅎ

당연한 얘기지만..골고루 잘섞어가며 익혀줘야

맛있는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알쌈낙지를 즐길 수 있다는것^^

 

 

 

 

 

 

 

 

정말 매콤해보이지않나요??

보기만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한느낌이에요ㅎㅎ

낙지일번지에 알쌈낙지는 다른 낙지볶음들과는

다르게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있는데

실제로 보기에도 굉장히 푸짐하고 넉넉해요!!

 

 

 

 

 

 

 

 

어느정도 잘익은 낙지볶음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 다음 이렇게 골구루 열심히 볶아주면 된답니다ㅎㅎ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없어요

그냥 볶으면 되요~ㅎㅎㅎ

 

 

 

 

 

 

 

 

매운음식을 찾아다닐만큼의 매니아는아니지만

이렇게 가끔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매콤한음식이 땡길때면

낙지일번지를 찾게되는 또하나의 이유!!

 

다른 낙지음식점들보다도 양도 훨씬 푸짐하고 재료도 신선해요!!
게다가 매콤하면서도 자꾸만 손이가게되는 맛있는 낙지!!

 

 

 

 

 

 

 

 

정말 매콤해보이죠!!??ㅎㅎ

네 맞아요~정말 매콤한맛이었어요~!!

하지만 매운음식을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은 NO~

알쌈낙지는 매운맛, 보통맛,순한맛 세가지맛으로

조절해서 주문히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는 낙지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하지만 저는 매운낙지를 맛보기 위해 왔으니

당연히 매운맛으로...ㅎㅎㅎ

낙지양도 정말 푸짐해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 일번지의 알쌈낙지에요!!

함께온친구는 왜이렇게 매운걸 시켰냐고 투덜거리면서도

계속 먹는 모습이 어찌나 재밌던지...ㅎㅎ

정말 매콤한데도 계속 찾게되는 맛이에요

 

 

 

 

 

 

 

 

기본찬으로 나온 콩나물이나 락교등과

함께 먹어도 그 궁합이 너무나도 잘어울린답니다^^

 

 

 

 

 

 

 

 

사실 저도 매운걸 잘먹는 편은아니라..

손으로 부채질을 하며 먹었던 매운알쌈낙지지만

그래도 맛하나만큼은 정말 좋았어요ㅎㅎㅎ

 

입안에 매콤한맛이 가득 퍼질땐 이렇게

쿨피스도 한잔씩마셔주구요..ㅎㅎ

 

 

 

 

 

 

 

 

김이나 깻잎위에 날치알과 낙지를

함께 넣어 먹는맛도 예술!!

톡톡터지는 날치알맛이 기가막혀요~!!ㅎㅎ

게다가 날치알은 무한리필까지~^^?

 

이날도 낙지일번지수유점에서 매콤한 알쌈낙지와함께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고왔던 날이었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