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연신내맛집- 연신내모임장소- 서울불고기 연신내점

by marimari 2013. 11. 29.

 

 

 

연신내맛집- 연신내모임장소- 서울불고기 연신내점

 

 

 

 

 

 

 

친구들과 우르르 몰려간

서울불고기 연신내점!!!

 

편하게 밥을 먹으며

친구들과 얘기하기는

서울불고기 만한 편한 장소가 없어요

 

 

 

 

 

 

 

 

다들 배는 고팠지만

너무 오랫만에 만난거라

고기가 다 익기까지는 얘기가 끊이질 않았는데

그래도 다들 육수를 넣으면

육수 넣는다고 보고

버섯 올리면 버섯올리는거 보고 ㅎㅎ

 

입은 열심히 떠들면서 눈은

불판에 향해잇었어요 ㅎㅎ

 

 

 

 

 

 

 

 

불고기도 고기가 신선해서 좋았지만

함께 들어가는

버섯이나 양파, 파 등이

신선하더라구요

 

그래서 국물도 더 맛있게 느껴지고

더 깔끔한 맛이 났던거 같아요 ㅎㅎ

 

 

 

 

 

 

 

 

 

 

드디어 불고기를 올리고

다들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는 듯이

고기가 예쁘게 올라가길 한참을 봤어요 ㅎㅎ

 

그리고 바로 다시 수다모드`~~~'

 

 

 

 

 

 

 

 

 

 

참 신기햇던건 저 육수는

고기보다 먼저 들어가서 끓고잇었고

고기와 버섯, 야채가 들어가서 계속 끓는데

육수가 전혀 짜지지 않는게 신기했어요

 

그렇다고 처음에 전혀 간이 안되있는

싱거운 육수가 나온것도아니었거든요

 

끓을수록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데

전혀 짜지지 않는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불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인데

살짝 된장소스같은데

정확한 레시피를 알게되면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싶네요~~~~

 

 

 

 

 

 

 

 

 

 

부드러운 불고기와 버섯을

이 된장소스의 찍어먹으면

맛있다는 말이 연달아 세번쯤은 나와야

그 맛있음이 표현이되요 ㅎㅎ

 

 

 

 

 

 

 

 

 

먹을때 얘기 안하는 편이지만

이날은 진짜 다들 먹는데 집중해서

먹기전에 수다는 싹 사라지고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

 

사람들이 서울불고기를 많이 찾는 이유는

이렇게 맛있기 때문인거죠 ㅎㅎ

 

 

 

 

 

 

 

 

 

부드러운 불고기가

전혀 질기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너무 맛있고

친구는 밥을 시켜서 국물을 말아서 먹더라구요~

 

저흰 냉면을 먹으려고

일부러 밥은 한숟가락씩 뺏아먹고

냉면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냉면 시키면서 불고기도 추가하고 ㅎㅎ

불고기는 먹으면서 계속 위에다 조금씩 올려서

끓여서 먹으니까

끓을수록 육수가 더 맛있어 지는거 같아요 ㅎㅎ

 

 

 

 

 

 

 

 

 

귀여운 메츄리알이 올라간 냉면!!!

물냉을 먹을까

잠깐 1초생각햇지만

그러면 너무 추울듯해서

매콤한 비빔냉면~~~~~~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맛있는 서울불고기!!

역시 우리의 모임장소는 앞으로도 변하질 않을거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