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화성장어맛집- 장어저렴한짐- 참숯장어집

by marimari 2013. 12. 3.

 

 

 

 

화성장어맛집- 장어저렴한짐- 참숯장어집

 

 

 

 

 

 

 

요즘 몸이피곤하다던 친구가 몸보신을 하고싶다네요

몸보신하면 뭐?? 장어!!!!

장어하면 어디!!?? 참숯장어집!!!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 이웃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계시는

참숯장어집에 또한번 방문했어요~ㅎㅎ

 

 

 

 

 

 

이미 이친구도 저와한번 와봤던곳이에요

맛도맛이지만 가격까지 저렴한 착한 장어집이죠~ㅎㅎ

스태미너 보양식 장어!!

장어싫어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몸에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장어를..

하지만 가격적인면에서 부담스럽기도하고해서

자주 먹을수있는 메뉴는아닌데 참숯장어집에서는

최고급장어를 저렴한가격에 즐기실수있답니다~ㅎㅎ

 

 

 

 

 

 

이젠 장어를 굽는데도 도사가 다됬어요~ㅎ

장어를 맛있게 드시기위에서는 이렇게 배부터 구워주셔야해요

귀한 장어가 숯불에 타지않도록 조심조심

맛있게 잘 구워주시고 나면~~~

 

 

 

 

 

 

등부위를 구워주면서 소금을 뿌리면 된답니다!!

이렇게 해야 장어를 맛있게 구울 수 있어요~

 

장어야미안해...오늘도 맛있게 먹고갈게...ㅎㅎ

 

 

 

 

 

 

굽는시간이 조금 오래걸리긴하는데

장어는 은은한불에 오래구워먹어야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정말 장어박사다됬네요...ㅎㅎ

 

장어가 구워지는시간동안 함께나온 찬들도

심심치않게 집어먹고~참숯장어집의 또다른 맛~!

누릉지를 주문했답니다~

 

 

 

 

 

 

누릉지를 주문하면 배추김치나 열무김치를 가져다주시는데

구수한 누룽지 맛은 김치와함께 먹어도 맛있고

장어와 함께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ㅎㅎ

 

 

 

 

 

 

정말 눈빠지도록 장어만 쳐다보고있는 친구는..

드디어 다익었다는 환호성과 함께 장어를 먹기시작했어요~ㅎㅎ

집중력이라면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친구가

꼭 이럴때만큼은 누구보다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요~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장어가 어찌나맛있어보이던지

저역시도 입안가득 침이고이기시작했어요~

 

 

 

 

 

 

역시 장어구이는 소금구이가 최고라고생각해요~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장어는 향기부터 맛까지~

어느하나 부족함이없는 최고의 보양식이에요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숯불장어집에서 장어맛있게먹는법 하나!

바로 각종 찬들과 장어를 함께먹는거에요~!!

기본찬들역시 간도잘배어있고 맛있는데

저는 특히 깻잎과 부추를 함께 얹어먹는걸 좋아한답니다

이렇게 장어구이를 먹으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에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를 좋아하지만~!!

그장어가 어디가나요??ㅎㅎ양념구이역시 굉장히맛있어요

숯불장어집에서는 다른 장어집들과는다르게

장어에 미리 양념이 되어 나오는게 아니라 장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를 주시는데

 

잘구워진 소금구이를 그냥찍어먹어도되고

이렇게 양념소스를발라 양념구이처럼 먹을수도있어요~!

 

 

 

 

 

 

전 이집 깻잎이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제입맛에 착착 감기는게 꼭 어릴적부터 맛보던 깻잎처럼

너무나도 입맛에 잘맞았어요~ㅎㅎ

 

양념구이역시 깻잎에 예쁘게 싸먹으면

입가에 미소가사라지지않는 행복한맛을느낄수있어요

 

 

 

 

 

 

깻잎가져와 깻잎!!!

장어집 내부에는 야채셀프코너도 따로준비되어있어

제가 너무나도 좋아라하는 깻잎역시 부족함없이 즐길수있었답니다

 

친구는 장어먹으로온건지 깻잎먹으로 온건지 모르겠다며

자꾸 구박을 주내요..ㅠㅠㅎㅎ

 

 

 

 

 

 

마무리식사로 된장찌개와 열무국수도 한그릇 깨끗히 비워냈어요

된장찌개도 굉장히 구수해서 밥도한공기 추가해서먹고

나서야 장어집에서의 식사가 마무리될수있었어요~

 

참숯장어집엔 올때마다 호강하고 가는것같네요~ㅎㅎ

저렴하면서도 질좋은 장어를 맛볼수있는곳~!!

참숯장어집 자꾸만 생각나는곳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