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탄 오리-동탄 음식점-동탄 신도시 맛집-행복나루

by marimari 2013. 11. 27.




동탄 오리-동탄 음식점-동탄 신도시 맛집-행복나루







지난번에 찾았다가 완전 반해버린 행복나루~

오리고기를 먹을거라면~

기왕이면 가봤던 곳이 좋을 것 같아서

행복나루를 다시 찾았습니다!







행복나루는 정말 건물이 큽니다~

2층에서부터 4층까지가

전부 행복나루 전용주차장이라니

말 다했죠? ㅎㅎ







처음에는 반찬이 나오지만

밥을 먹으면서 부족한 반찬들은

이렇게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도록

배려가 되어 있어요~







이런 셀프바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미안하게 계속 부르지 않아도 되고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덜어갈 수도 있고 말이에요~ㅎㅎ







오리주물럭을 주문하면

요렇게 반찬과 상이 차려집니다~







그리고 오리주물럭~







한가지 알려드릴까요?

고기 메뉴를 시키고 나서

영양돌솥밥을 추가로 시키면

이렇게 오리뼈탕이 추가로 나옵니다~

서비스가 대박!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듯 싶네요^^;;







고기가 구워지는 사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돌솥밥을

호호~불어가면 일단 한입~~







그리고 맛있는 오리뼈탕~

먹다가 이걸로 배를 채울뻔 했다는 사실!

고기가 앞에서 구워지고 있는데

국물 흡입을 멈출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안에 들어간 감자도 굿굿굿~^^







오리뼈탕과 돌솥밥을 먹는 사이

어느새 주물럭은 다 구워지고 말았어요~

요 사진을 이후로 먹느라 바빠서

구워지는 사진을 찍지못한게 아쉽 ㅠㅠ







가득 담아온 상추에 깻잎을 얹고

마늘과 부추와 오리 주물럭!

기름기가 없고 담백해서

오리 고기는 참 좋아요~

왠지 마구마구 먹어도 살이 안찔 것 같은 이 기분?

하지만 많이 먹으면 찌긴 하겠죠? ㅎㅎ


그래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고 온 오리주물럭!

조만간 또 가고 싶어지는 맛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