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안산족발맛집-선부동단체모임-과일품은족발

by marimari 2013. 11. 27.




안산족발맛집-선부동단체모임-과일품은족발







길을 지나가다가 이런 모습을 보게 되면

발걸음을 멈추게 되는 건

본능인가봐요 ㅠㅠ

나만 그런거 아니죠?

아니라고 말해줘요~ㅎㅎ







그리하야 준비한 족발 포스팅!

침 흘릴 준비 되셨습니까? ㅎㅎ







주문은 앞족으로 했어요~

아무래도 족발은 앞발이 쫀득하고

맛있으니까요~ㅎㅎ







손질된 족발에 깨를 뿌려주시는 모습~

보기 좋은 게 먹기도 좋은 법~!!

깨가 솔솔솔~







족발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

다른 반찬들은 다 다른 족발집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반찬들이지만

이것! 바로 요거!







김치비지국은 이 집만의 특별한 국이에요~

어디서 사오는게 아니라

육수를 직접 우려내기 때문에

시원하고 간이 딱 맞아요~ㅎㅎㅎ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비지가 들어 있는데

먹다보면 부족하기도 해요~

그럴때는 리필코너에서 리필해다가 먹으면 됩니다~~

리필이 된다는 점~!!







맛있게 먹어야만 하는~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밖에 없는!

족발 등장이요~~







과일품은족발은 이름 처럼

족발을 삶을 때 과일을 넣어서 삶는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족발에서 달콤한 맛이 나고

씹을 수록 고소하고 감칠맛이 더해집니다~







양도 아주 푸짐해요~

앞족은 서너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족발에 빠질 수 없는

막걸리~~







그리고 석화~

족발집에서 석화라니

좀 특이하죠? ㅎㅎ







여기서 먹을 수 있는 석화는

크기도 크기지만 무엇보다 신선해서 좋아요~

신선한데다가 부드러워서

족발을 다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에 딱!


초고추장과 마늘, 고추가 위에 올려져있어서

껍질만 똑! 떼서 먹으면 됩니다~


과일품은족발, 진짜 맛있겠죠?

오늘 저녁은 족발 드셔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