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방이동닭갈비맛집-올림픽공원맛집-불타닭화덕구이

by marimari 2013. 11. 22.




방이동닭갈비맛집-올림픽공원맛집-불타닭화덕구이







어디 닭갈비 맛있는 곳 없을까

두리번 두리번 거리는 중이었어요~

여기도 괜찮고~저기도 괜찮고~

그럴 때 제가 종종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식신로드에 나온 음식점을 고르는 방법~







일단 검색창에 '식신로드 서울 맛집'을 검색!

그렇게 쭈~욱 훓어보다가 여길 발견하게 됐죠!

불타닭화덕구이!

사진을 잘찍으신건지 어쩐건지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

멀지도 않으니 바로 고고~~







이건 기본으로 차려지는 상차림이고~







주문한 숯불닭갈비 특4종세트에요!

닭갈비는 기본!

새우와 오징어, 그리고 장어까지!







양념이 된 오징어에요~

초벌이 되어서 나온 상태라

살짝만 더 구워서 먹으면 오케이!








오징어 외에도

닭갈비랑 장어까지 처음에 나올 때

초벌이 되서 나오기 때문에

오래 구울 필요가 없어요~

바싹 익혀 먹겠어! 라고 더 구우시다가는

타요, 타~ㅎㅎ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매운맛 소스~

또 하나는 순한맛(달콤한 맛)소스~

매운것도 좋아하지만

일단은 순한맛으로~~







빨간 속살을 드러낸 새우~

저는 머리를 똑! 따서 먹지만

머리째 드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바로 제 앞에! ㅎㅎ







닭갈비를 버섯과 함께~







아차차~장어를 빼놓으면 안되죠~

장어도 진짜 맛있는데~!!







상추에 깻입을 얹고

장어 하나~

그야말로 꿀맛~~ㅎㅎ

괜히 방송을 타는게 아니네요!


닭갈비만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장어랑 오징어랑 새우까지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하고 좋았던 식신로드 소개 맛집!

불타닭화덕구이 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