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로디지털단지역양꼬치맛집-구로디지털단지회식장소-풍무양꼬치 구로디지털단지역점

by marimari 2013. 11. 18.

 

 

 

구로디지털단지역양꼬치맛집-구로디지털단지회식장소-풍무양꼬치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요즘정말 양고기먹을 기회가 많네요?ㅎㅎ

이젠 정말 양고기 매니아가된 저와 제친구들이에요

몇일전 친구가 보너스를 받았다며 양꼬치를 먹으러 가자는 연락을받고

아무런 고민도 없이 친구를 만나러 출발햇어요~ㅎㅎ

 

많은 양꼬치집을 다녀봤지만 정말 맛있는 양고기를 먹을수있던

최고의 양꼬치 맛집!!!풍무 양꼬치에 다녀왔어요

 

 

 

 

 

이날 저희가 갔던 풍무양꼬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단지점이에요!!

가게내부는 다른 양꼬치집들과는 다르게 정말 고급스러운 분위기더라구요

처음엔 너무 고급스러운분위기에 비싸지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ㅎㅎㅎ

 

자리도 굉장히 넓어서 편한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지금까지 다녀본 양꼬치집들중 가장 편안한 양꼬치집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어요~ㅎㅎ

으...정말 맛있어보이는 양꼬치에요

풍무 양꼬치의 양꼬치는 양념이 살짝 발라져서 나오는데

그래서인지 양고기의 냄새도 확실하게 잡아주고

양꼬치를 더욱 맛있게 해주었어요

 

 

 

 

 

 

풍무양꼬치는 이렇게 양꼬치를 굽는 기계가있어

양꼬치를 올려놓기만해도 알아서 돌아가며 골고루 구워진답니다

이거 만든사람 천재에요 천재!!ㅎㅎ

힘들게 돌려가며 구울필요없이

타기전에만 골라서 먹기만하면 된답니다!!굿굿

 

 

 

 

 

 

숯불위에서 기름기쏙빠진 골고루 잘익은 양꼬치의 모습!!

평소엔 양꼬치를 직접 이리돌리고 저리돌려가며 구워먹었는데~!
정말 편안하게 잘도 익어있어요!!

 

양꼬치에서 나는 은은한 냄새도 너무나 군침도는 냄새에요~ㅎㅎ

이때부터 친구와저는 본격적으로 양꼬치파티를 시작했답니다

 

 

 

 

 

 

양꼬치는 역시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에요!!

친구는 저 두가지소스를 섞어서 함께찍어먹는데

매운걸 잘못드시는분은 그냥 저처럼 찍어드시면되요!!ㅎㅎ

 

풍무양꼬치의 양꼬치는 정말 먹어봤던 양꼬치들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양고기의 냄새가 전혀없고 쫄깃한 양꼬치가 너무맛있어요!!

 

 

 

 

 

 

양꼬치를 먹으면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풍무양꼬치에는 여러가지 주류들도 준비되어있었지만

이 날 저희는 맥주를 선택했어요~ㅎㅎ

 

 

 

 

 

 

시원한 맥주도 한잔씩 마시고~

맛있는 양꼬치도 즐기고~ㅎㅎ너무 즐거운시간이었네요!!

어떤 술과 함께 먹어도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양꼬치였어요~ㅎㅎ

 

 

 

 

 

 

양꼬치를 다먹고나서 아쉬운마음에 양갈비도 주문했답니다!!

실은 원래 처음부터 주문하려고했어요~ㅋㅋ

양갈비는 제가 양꼬치집에 가면 가장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이기 때문에.......ㅎㅎ

 

 

 

 

 

 

양갈비를 석쇠위에 올려놓고 굽기 시작해요

풍무양꼬치의 양갈비는 굉장히 신선해보이면서

냄새도 전혀없었어요!!

 

스테이크처럼 두툼한 양갈비는 너무바싹익히는것보다

소고기처럼 익혀먹어야 더욱 맛있어요!!

양갈비를 처음접하시는 분들은 체크체크~!ㅎㅎ

 

 

 

 

 

 

친구와함께 창밖의 야경을 보며 맥주를 먹다보니 조금 많이 익어버렸네요!!

 

그래도 양갈비의 부드러움과 쫄깃함은 예술이에요!!

저도 양고기를 처음먹을땐 바로 이 양갈비로 시작을했는데

정말 양고기를 처음드시는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거부감이 전혀없을뿐더러 맛도 굉장히 좋아요~ㅎㅎ

 

 

 

 

 

 

양갈비도 역시 매콤한 향신료에 찍어먹으면 더더욱 맛있어요~

풍무양꼬치의 양꼬치와 양갈비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잡내도없는게 최고였답니다~ㅎㅎ

 

알고보니 풍무양꼬치는 중국에 본점이 있고

각지역에도 지점이 있는 유명한 양꼬치집이래요

그래서그런지 양고기의 질도 질이지만 맛도 정말 최고!!

중국에서 풍무양꼬치를 맛본 분들이

한국에 돌아와서도 잊지못하고 찾아올정도로 소문난 맛집이였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던 양꼬치와 양갈비를 신나게 먹고난 후

후식으로 온면도 먹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그런지 온면이 너무나도 땡기더라구요~ㅎㅎ

온면은 매콤한 국물과 쫄깃한면에 메추리알이 올라가있었는데

따끈한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ㅎㅎ

 

 

 

 

 

나오는 길에 발견한 special evnet!!!

5만원이상 현금결제고객님이나 생일이신 손님분들께는

영화무료이용권도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조금있으면 제생일이 오는데...다시한번와서 영화표도 얻어가야겠네요!!ㅎㅎ

정말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의 양꼬치집에서

최고의 양고기를 맛있게 잘먹고온것 같아요!!

풍무양꼬치 앞으로 자주오게될것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