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흑돼지거리맛집- 제주도흑돼지맛있는집- 화로향-

by marimari 2013. 11. 14.

 

 

 

흑돼지거리맛집- 제주도흑돼지맛있는집- 화로향-

 

 

 

 

 

 

 

흑돼지거리에 흑돼지를 먹으러 가는건

언젠가부터 코스가 되어버렸다!!

 

다른 곳에도 흑돼지를 파는 곳이 많지만

흑돼지! 하면 흑돼지거리만 생각나니까

흑돼지거리로 가야만 먹을수있을것만 같다 ㅎㅎ

 

 

 

 

 

 

 

 

하지만 역시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에 오면

내가 고민하지 않고

흑돼지를 먹으러 온걸

전혀 후회하지 않게되요

 

특히나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나면

두툼한 오겹살을 보고

맛있겠다라는 생각밖에 안드니까요!!

 

 

 

 

 

 

 

 

 

 

고기도 올리고 버섯도 올리고

올릴수있는건 다 올려요 ㅎㅎㅎㅎ

 

그리고 젓갈도 올리고 ㅎㅎㅎ

멜젓이라고도 한다는

멸치젓갈!!

 

처음에는 왠 젓갈에 고기를 찍어먹나 하지만

한번 찍어먹으면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ㅎㅎ

 

 

 

 

 

 

 

 

삼겹살에 비해

두툼해서 굽는데 시간이 조금더 걸리지만

괜찮아요

 

더 맛있으니까요!!!!!

 

 

 

 

 

 

 

 

 

그동안 반찬 야금야금 집어먹다보면

시간이 빨리 갈거예요!!

된장찌개도 있고 계란찜도 있고!

괜히 서비스로 주는게 아니라니까요 ㅎㅎ

 

그리고 우리에게는 수다라는게 있으니까~~~~

 

 

 

 

 

 

 

 

수다떨면서 반찬 야금야금 집어먹고

먼저익은 버섯 집어먹고 하다보면

진짜 맛있는 냄새를 내면서

다 익어서 우리가 먹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도톰해서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흑돼지!!!

 

어떻게 다른지 하나하나 글로 표현할수 없지만

그냥 삼겹살이 100점만점에 100점이라면

흑돼지오겹살은 100점만점에 150점이요 ㅎㅎㅎㅎ

 

 

 

 

 

 

 

 

 

그냥 최고의 맛이라는 사실!!!!

그리고 그 흑돼지는 제주에 와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가 더 좋은가봐요!!

 

 

 

 

 

 

 

 

우리 여럿이서 가서

단지 밥 두공기 주문햇을 뿐인데

이렇게 많네요!!

 

분명 2공기 맞아요!!

한번 가서 2공기 주문해보세요

불판이 꽉 차요!!!! ㅎㅎㅎ

 

 

 

 

 

 

 

 

 

볶음밥 마져도 맛잇는 화로향!!!

흑돼지는 완전 최고로 맛있는 화로향!!!

 

불판이 닳아 없어질 정도로

박박 긁어 먹고 나왔답니다 ㅎㅎ

 

 

 

 

 

 

 

 

제주도흑돼지맛집 화로향은

흑돼지거리에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