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김포맛집- 김포한우맛집- 대명포구 근처에 맛있는 정육식당 한우굼터-

by marimari 2013. 11. 14.

 

 

 

김포맛집- 김포한우맛집- 대명포구 근처에 맛있는 정육식당 한우굼터-

 

 

 

 

 

 

 

 

대명포구에 놀러갔다 왔어요-

물론 좀 늦은시간에 가서

별로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그 아쉬움을 우리는 한우로 달래기로 했답니다 ㅋㅋ

 

대명포구 가는길에 한우굼터를 지나가면서

여기 대박이사 싶었는데

역시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듯

우리는 대명포구에서 나오자마자

아까 그 한우집 갈까? 라는 말과 동시에

한우집으로 고고고 ㅎㅎ

 

 

 

 

 

 

 

 

 

역시 정육식당의 고기는

육질이 달라요!!!!

 

이런 떡심이 떡하니 박혀있으면서

마블링이 어마어마하니

이 어찌 한우중의 최고의 한우라고 하지 않겠어요~

 

 

 

 

 

 

 

 

역시 한우는 빨리 익어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맛있는 한우를

먹을수 있어서

우리는 이미 대명포구를 잊었답니다 ㅎㅎ

 

잊어버리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지만

한우를 이길수는 없죠!!

 

 

 

 

 

 

 

 

빨리 익으니까

많이 올려서 구울수는 없어도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육즙이 느껴지는

야들야들함이 느껴져요 ㅎㅎ

 

 

 

 

 

 

 

 

언제나처럼 먹던 방식을 고수하는 우리

고기먹을때는 된장찌개가 꼭 있어줘야해요

 

이 맛있는 궁합을 버릴수는 없죠 ㅎㅎ

 

 

 

 

 

 

 

 

한우는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까요?

너무 맛있어서

우리는 이 한우굼터의 모든 고기를

다 먹어버리고 싶은 마음만

굴뚝 같아요 ㅠㅠ

 

 

 

 

 

 

 

그 아쉬움은 냉면으로 달래기로 햇어요!!

하지만 육회비빔밥도 맛있을거 같아 함께 주문했죠 ㅎㅎ

 

냉면은 새콤하니 굿!!!

한우가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았지만

고기의 느끼함을

냉면으로 달래고 나니

다시 고기를 먹을수 있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또 주문한 육회비빔밥!!!!

 

이거 사실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을거 같아서

시킨거 좀 후회햇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싹싹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안먹으면 후회할 맛이랍니다~

 

 

 

 

 

 

 

고추장은 본인 취향에 맞게!!

난 많이~~~

매콤한 비빔밥이 좋으니까!!!

 

 

 

 

 

 

 

 

 

 

싹싹 비빌때까지만 제 정신이었어요!!

다 비비고 나서 바로 먹어봤는데

육회가 입에서 살살 녹아서

어찌나 맛있던지

한입 넣고는

그 뒤로는 자동으로 숟가락이

육회비빔밥으로 향햇어요!!

 

이제 대명포구 자주 가려구요 ㅎㅎ

왜냐면 한우굼터 가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