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건대 멀티방 셀프바 ~ 건대 멀티방 추천 ~ 카라멀티방

by marimari 2013. 10. 17.




건대 멀티방 셀프바 ~ 건대 멀티방 추천 ~ 카라멀티방







건대에 오면 종종 찾게되는 카라멀티방입니다~

시간 보내는 데 이만큼 좋은 곳도 없으니까요~~ㅎㅎ







 건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직진 후에 곧바로 나오는 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춘천닭갈비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 3층과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지난번보다

이용요금이 좀 내려갔더라구요~

별거 아니지만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소식이었네요~ㅎㅎ







쿠션 베고 누워있으면 좋겠는데

저만 있는 건 아니니 그럴 수는 없겠죠? ㅎㅎ







노래방~영화~게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셀프바에서 

팝콘이랑 과자, 음료수도

무한 제공!!


버터맛 쿠키는 정말 완전 사랑스러워요~







오늘의 게임 종목은

전 국민이 알고 있는 마리오 카트!







처음에는 어떻게 움직이는 지 몰라서

허둥대던 옛날일이 생각나네요~

지금은 철컥철컥 운전대에 리모콘을 끼우고

잘 달립니다~~


Wii 한대 사야겠어요

진짜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