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강남미용실 논현동미용실 메이크업 잘하는 찰스헤어

by marimari 2013. 10. 10.

 

 

강남미용실 논현동미용실 메이크업 잘하는 찰스헤어

 

 

 

 

일요일, 드디어 사촌동생 결혼식!!!

엉엉 ㅜㅠ 제 반쪽이 드디어 떠나던 날!

동생은 근처 샵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있었고,

전 찰스헤어로... 논현동 힐탑호텔 뒤에 있어서 찾아가가기 쉬웠어요 ㅋㅋ

처음엔, 그냥 직접 메이크업을 할까하다가,

저도 예뻐보이고 싶어서 메이크업을 받기로 결정!!

그래서 유명한 찰스헤어에서 받았답니다. ㅋㅋ

 

일요일이라 결혼하는 신부분들이 참 많았어요..

부럽부럽^^*

 

 

 

오전 11시 예약했는데, 조용했던 강남...

 

 

들어가서 예약확인하고, 대기실에 앉아서 찰칵^^

매장 가운데에 큰 테이블이 있어서 거기서 쉬면서 음료를 마실수도 있어요. 

 

 

강남에 위치하고 있지만 다른곳에 비해 조금 저렴하면서도

헤어, 메이크업, 네일 모두 각각의 선생님이 계셔서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을수있어요.

선생님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관리를 받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ㅋ

 

 

메이크업 시작!!

두근두근... 예쁘게 변할 제 모습을 기대하며...

화장도구들이 정말 많았어요... 제 화장대가 이렇다면 매일 화장하고 다닐텐데 ㅋㅋ

 

보람쌤이 베이스를 진짜 공들여서 해줬답니다.. ㅠㅠ

제가 건조하고 어려운 피부타입이라..

유분기도 돌긴하지만, 건조해서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금방 뜬다고 파우더 생략하고 베이스를 오래 해주셨어요~ ㄳㄳ

 

결혼식장 간다고 자연스럽게 해주셨는데,

한듯 안한듯한 진짜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ㅋㅋ

피부가 지쳐있긴 했지만,,

러블리하게 해주신 보람쌤!!!

 

 

마지막까지 계속 마음에 드냐고 진심 물어봐주셨는데,,

정말 맘에 들었어요 ^^*

명함도 받아왔는데, 담에 모임있으면

메이크업 받으러 오겠어요.. 히히

 

11시에 예약해서 1시에 나왔는데,

얼마나 공들여서 해주신지 아시겠죠 ㅋㅋㅋ

덕분에 동생 난리나고 ㅋㅋㅋ

울 부모님 난리나고 ㅋㅋㅋ

빨리오라면서 ㅋㅋㅋ

 

정신없이 가서, 동생 수발 부모님 수발 다 들었어요 ㅠㅠ

동생 가방 축의금받은 가방까지 사수하느라 진땀... 제가 무슨 짐꾼이냐구요!!

전 그냥 고고하게 결혼식 보고, 예쁘게 보이고 싶었을 뿐인데...

 

 

이웃님들!

저 메이크업 자주 받는거 알죠 ㅋㅋㅋ

찰스헤어 추천해드려요!!!

 

웨딩때 여기서 메이크업 받고 싶었어요 ㅠㅠ

저 결혼할 때 상담받는걸로^^*

 

 

 

댓글